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피자몰] 피자몰 뉴코아강남점에서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 / 고솔터미널역 맛집

by 아기맹수 2022. 8. 27.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피자몰 뉴코아강남점에 다녀왔습니다.

('피자몰 뉴코아강남점'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서울 서초구 잠원로 51 1관 지하 1층

월~일 11:30~21:00

샐러드바 21:00 마감

070-4779-2738

 

                평일 ALLDAY 12,900원

                   주말, 공휴일 15,900원

                     어린이(초등) 9,900원

미취학 아동 (36개월 이상) 5,900원

 

피자몰 뉴코아강남점피자몰 뉴코아강남점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우와 음식들이 많네요~ 역시 오픈하자마자 와야지 음식도 가득하고 따뜻하니 맛있는 거 같아요~ 많은 음식과 냄새에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피자몰 뉴코아강남점피자몰
뉴코아강남점피자몰 뉴코아강남점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와 진짜 다 먹을 거에여!!! 

오늘 여기를 오기 위해 어제 야식도 참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참길 잘한 아기 맹수의 흐뭇함이 느껴지시나요??

 

피자몰 뉴코아강남점피자몰 뉴코아강남점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피자몰 뉴코아강남점피자몰 뉴코아강남점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728x90

피자몰피자몰 뉴코아강남점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평일 점심 12,900원인데... 너무 괜찮지 않나요??

진짜 흥분 상태였어요 ㅋㅋㅋㅋ 왜 진작 안 왔을까...ㅋㅋㅋ

저는 피자몰이 그냥 피자만 먹는데인 줄로만 알았어요 ㅋㅋㅋㅋ

일단 접시에 담아온 음식을 먹어봅시다 ㅎㅎ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저건 1차로 시작하는 접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정신줄 놓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근데 먹으면서 이상했던 점은 접시를 치워주시는 분들이 돌아다니지를 않으시더군요ㅋㅋ

그래서 "우와 방해 없이 먹으라는 거구나~"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알고 보니....

여기는 셀프로 접시까지 치워야 하는 곳이에요~ 이점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저는 피자몰 뉴코아강남점이 마음에 듭니다.

최근 애슐리도 갔었는데 애슐리보다 저렴하면서 음식도 맛있었지 모예요 ㅋㅋㅋ

친한 언니랑 왔었는데 나중에 남편 데리고 와야겠다며 ㅋㅋㅋ 만족하며 든든한 한 끼를 했습니다

진짜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와서 먹고 싶은 음식 맘껏 담아서 양껏 먹고 갈 수 있는 좋은 곳 발견!!!

조만간 남편 데리고 또 옵니다 ㅋㅋㅋ

 

이상 피자몰 뉴코아강남점에서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는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분위기 ★★★★

음식 ★★★★★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