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뷰티

[내돈내산] 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 피지제거 오일 / 메이크프램 클렌징 오일

by 아기맹수 2022. 8. 23.
728x90

안녕하세요~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리뷰입니다~ 

 

저는 원래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화장을 지워왔었는데요, 최근에 오일 사용에 필요성을 느끼고 오일을 사용 중입니다.

최근 사용해본 오일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오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메이크프램 클렌징 오일
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인데요, 1주일 동안 꾸준히 사용해왔는데 확실히 코 주변 피지들이 평소와 다르더라고요~

일단 성분이 착해서 그런가 트러블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메이크 프램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함께 온 폼클렌징이랑 함께 사용하여도 좋았겠지만.. 저는 오로지 클렌징 오일에 효과를 보기 위해서 폼클렌징은 제가 원래 사용하던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피지를 녹이려면 유화 과정이 중요한 거 알고 계시죠?

오일을 피부에 2~3번 펌핑해서 화장을 잘 지워준 후..

물을 얼굴에 살짝 묻혀서 기름과 물을 섞어주듯이 부드럽게 롤링하면 되는데요~

이때 물과 오일이 만나 하얗게 되는 과정에서 피지가 녹는다고 하네요~

근데 너무 오래 해도... 피부 장벽이 손상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ㅎㅎ

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저는 아주아주 만족했던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이었습니다.

당분간 이 오일에 정착할 듯싶습니다~ ㅎㅎ

순하고 피지제거에도 좋고~ 마음에 듭니다 ㅎㅎ

 

728x90

 

이상~ 피지제거를 시작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만점 ★5개 기준

 

가격 ★★★

사용감 ★★★★

성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