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기타 (생활꿀팁, 정보)

[정리 꿀팁 - 부엌편 1] 싱크대 하부장을 깔끔하고 편리하게~!

by 아기맹수 2022. 4. 30.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싱크대 하부장 정리 꿀팁입니다~

 

드디어 이사한 아기맹수 입니다. 그동안 이사를해서 글을 업데이트를 못했네요.. (반포장 이사는 비추천 입니다.,,,ㅜ) 보금자리를 바꾼 건 좋지만... 이사는 자주 할게 못되네요 ㅠㅠ

물건도 상하고 정리도 오래걸리고... ㅠ 와우 정신이 없네요...

 

하지만 이사를 하게되었으니 새 보금자리를 깔끔하고 정갈하게 꾸며볼까요??

많은 주부들은 고민합니다. '물건을 어떻게 하면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을까?'

나에게 주어진 공간을 좀 더 잘 활용한다면 수납장을 하나 구매하는 돈과 공간은 벌 수 있으니까요~

 

자 먼저 정리 전 싱크대 하부장을 보시겠습니다~ (물론 이사를 했기 때문에 일단 아무 데나 쑤셔 넣은 것도 있지만... 대부분 이런 상태로 사용하고 계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앗! 우리 집 주방이다!!"라고 하신다면 주목해주세요~)

싱크대 하부
싱크대 하부 정리 전
싱크대 하부 정리 전싱크대 하부 정리 전
싱크대 하부 정리 전

사실 싱크대 하부장은... 부엌에서 정리하기 제일 막막한 곳이기도 합니다. ㅠㅠㅠ

저 물 내려가는 장치라고해야하나요?? 선들도 보이고 해서.. 딱히 열고 싶지 않지만... 사용을 하게 되는 공간이죠..

많은 요령이 있겠지만, 저는 정말 깔끔하게 정리를 하고싶어서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을 구매했습니다.

종류는 정말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 조립중

조립은 매우 간단합니다. 조립을 이정도로 안 해도 되는 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이 블랙 스틸 선반을 좋아해서...ㅎㅎ

조립된 모습을 보실까요?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와~ 벌써 정리가된 느낌이네요... ㅎㅎ 이쁘지 않나요?? 이거라면 싱크대 하부장을 열어도 볼 때마다 밀려오는 답답합을 없앨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물건에 따라서 차이는 있지만 저는 싱크대 안쪽해서 다시 조립을 해주어야 했습니다. (두 번 일하는 아기 맹수^^)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짜라란~~~~ 보이시나요?? 벌써 깔끔해진 느낌이!!! 요 녀석~! 기특한 물건이라니까요 ㅎㅎ 너무 좋잖아~~~

(남편이 이런 걸 어디서 구했냐며, 혼자 조립할 때는 의심하더니 막상 설치된 모습을 보더니 엄지 척을 해주었습니다.) 

후훗~!!! 사실 평소에도 정리벽이 있냐며 ㅋㅋㅋㅋㅋ 의아해하는 남편입니다. 

그럼 이곳에 물건을 정리해볼까요?? (아직 이삿짐을 풀고 있는 중이라서 완벽하게 정리하지는 않은 사진이지만 조만간 정리가 끝나면 완성된 사진도 올려둘게요~~)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
싱크대 하부장 정리 후

728x90

보이시죠?? 제가 왜 신나 있는지 ㅎㅎ 물건도 훨씬 많이 들어가면서도~ 정리가 잘되어있기 때문에 무엇을 꺼내 든 편리하게 꺼내실 수 있습니다~^^

싱크대 하부장 정리가 고민이시라면 적극 추천해드리는 싱크대 하부장 정리 선반입니다.

이 방법 말고도 여러 가지 정리 방법이 있는데요, 그건 다음 편에서 다른 부분을 정리한 모습으로 보여드릴게요~

 

이상~ 오늘은 싱크대 하부장 정리 꿀팁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우리 모두 깔끔하고 편리하게 살자고요~!

 

 

 

[내돈내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킨 오늘의 집 주방 아이템 2가지 추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어흥! 오늘은 주방을 더 세련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추천 템 리뷰입니다~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주부가 벗어날 수 없는 냉장고

babysavage.tistory.com

 

 

[정리 꿀팁 - 옷장편] 옷을 걸어 보관해보세요~! 공간활용도 높히는 옷장편 / 누구나 할 수 있는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드레스룸 리뷰입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옷을 걸어서 보관하면 여러 가지 이점이 있다는 사실을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