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평택 카페] 평택 분위기 맛집 추천!!! 카페 무소~! / 평택 감성 카페 / 평택 데이트

by 아기맹수 2022. 6. 19.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카페 무소 리뷰입니다.

 

이 카페는 요즘 평택에서 핫한 카페라고 하더라고요~ 기존에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따뜻한 가정집의 느낌을 잘 살린 느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적절한 빈티지까지 아주 좋았던 카페입니다.

 

 

 

 

(경기 평택시 비전1로3번길 46 무소 커피)

 

참고로 친구들이랑 방문했던 날은 금요일 오후 3시 정도였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주차는 카페 앞쪽 공간에 했어요~

카페 무소
평택 카페 무소

오랜만에 만나 수다타임을 즐기려는 흥분과 함께 카페로 입장해볼까요 ㅎㅎ

평택 카페 무소평택 카페 무소
평택 카페 무소

날이 더웠는데 시원한 인공 연못을 보니 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아주 좋아요!!!

문을 열고 들어가 볼까요 ㅎㅎ

평택 카페 무소평택 카페 무소
평택 카페 무소

손님들이 많아서 구석구석 사진을 담지 못했지만, 왜 친구들이 이곳을 추천해줬는지 알 거 같아요~ 분위기 정말 좋네요~

그리고 무소만의 장점은 일반 가정집을 그대로 살렸다는 것인데요, 어떻게 살렸느냐??

카페 곳곳에서는 기존에 이 건물의 설계도를 붙여두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서있는 곳이 원래 어떤 자리였는지를 알 수 있어요~ "아~ 여기는 원래 할머니 방이었구나~" 이런 식으로 말이죠

평택 카페 무소 메뉴
평택 카페 무소 메뉴
평택 카페 무소 디져트평택 카페 무소 디저트
평택 카페 무소 디져트

 

공간을 터서 하나의 면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각각의 방을 살려서 그곳에 한 테이블씩만을 준비해두었답니다.

이 말인 즉, 각 공간마다 프라이버시를 지키면서 대화가 가능하다는 점이고, 옆 테이블 (옆방)의 대화 소리가 들리지 않았다는 점이에요~ 모든 공간을 담지 못했지만 몇몇 공간의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평택 카페 무소평택 카페 무소
평택 카페 무소 2층

728x90

평택 카페 무소평택 카페 무소
평택 카페 무소
평택 카페 무소
평택 카페 무소

이 공간들 외에도 방들이 더 있어요~ 손님들이 각 방마다 계셔서 다 찍지를 못했다는 점이 아쉽 ㅠㅠ 남편에게도 사진 보여주면서 같이 가자 했더니 남편도 느낌이 좋다며 조만간 가보자고 하네요 ㅎㅎㅎ

커피는 2종류인데 둘 다 산미가 있지만 그래도 산미가 덜한 원두를 골랐지만... 그래도 산미가 강했어요~

솔직히.... 음... 커피는 맛이 별로... 세입에는 안 맞았지만.. 여기는 분위기 맛집이라 또 오고 싶어요~

평택 카페 무소평택 카페 무소
평택 카페 무소

웃긴 게 ㅋㅋㅋ 4명이서 갔는데 4명도 아. 아를 시켜서 ㅋㅋㅋ 다양한 음료를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손님들을 보니까 보드게임 가져와서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각방에 친구끼리 지인끼리 연인끼리 모여서 하면 재미있겠다 싶었어요~ 저도 나중에 가져와서 해보려고요 ㅎㅎㅎ

 

카페 무소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아니고 따뜻함과 빈티지를 느낄 수 있는 카페예요~ 이런 분위기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이상 평택에 있는 카페 무소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인생 샷 남기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