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건대입구 핫플 맛집 내돈내산 성수완당 또가고싶은 가성비 성수 맛집

by 아기맹수 2024. 4. 15.
728x90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건대와 성수에 위치한 핫플 맛집인 내돈내산 리뷰 성수완당입니다.

건대에서 놀고 성수에서 놀고 놀다보면 배가 고프기 마련입니다. 저는 국물에 진심인 입니다. 그러던 중 건대와 성수에 위치한 성수완당이라는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가격표와 후기들을 보니 여기다 싶어 성수완당에 가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맛집인 내돈내산 성수완당 장점부터 단점까지 다뤄보겠습니다.!! 

 

건대입구 핫플 맛집 내돈내산 성수완당 또가고싶은 가성비 성수 맛집
건대입구 핫플 맛집 내돈내산 성수완당


[목차]

  1.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위치
  2.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매장내부
  3.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장점
  4.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단점
  5.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내돈내산 리뷰

 

 

1.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위치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직진 후 조마루감자탕을 끼고 좌측으로 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6길 13 1층

자양동 10-1

0507-1448-5243

매일 11:30 - 21:00 14:30, 20:30 라스트오더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성수완당 주차 :  매장앞에 2~3대 주차가능 or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성수완당에서 도보 2분 거리 커먼그라운드 주차장이용

         (기본요금/ 최초 30분 2,000원 + 추가요금 10분당 1,000원)

 

 

2.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매장내부

건대입구 성수완당
건대입구 성수완당 매장내부

저희가 간 시간은 핫한 점심시간이라 매장 내부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매장이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오밀조밀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매장 분위기가 돋보였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솔솔!! 어서 주문해야겠습니다. ㅎㅎ 

 

 

3.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장점

건대입구 성수완당 장점

  • 건대입구 성수완당은 맛있습니다!! 최대 장점 아닐까요ㅎㅎ
  • 매장이 깔끔합니다.
  • 가성비가 좋습니다.
  • 리뷰 이벤트 하시면 음료수가 무료
  • 역에서 그리 멀지가 않습니다. 찾아가기도 쉽습니다.
  • 직원분들이 하나같이 친절하십니다.(김치를 리필했는데도, 계속 부족하시면 말씀해 달라고 하셔서 정말 편하고 좋았습니다.)
  • 가성비가 있다고해서 음식에 양이 적지 않습니다.

건대입구 성수완당건대입구 성수완당
들기름 골동반 / 매운완당면(닭다리추가)

 

 

4.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단점

건대입구 성수완당 단점

  • 되도록 도보로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가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불편하고 또 유료를 이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을 잘 맞춰서 가셔야 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는 건 단점이기도 하지만 장점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매장청결이나, 음식에 투자를 한다는 것이니까요.
  • 대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5.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내돈내산 리뷰

건대입구 성수완당은 전반적으로 정말 만족했던 맛집입니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매운 완당면이랑 들기름 골동반을 먹었는데, 진짜 흡족해하면서 먹었습니다. 매운완당면 국물이 진짜 끝내줍니다.ㅎㅎ

 

닭다리도 추가했는데, 닭다리 토핑은 무조건 추가하세요!! 진짜 성수완당에 왔는데 매운 완당면에 닭다리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매운 완당면에 계란은 기본으로 하나가 나옵니다. 계란은 바로 드시지 말고 국물에 좀 잠겨뒀다 드시면 좀 더 따뜻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글을 쓰면서도 침을 몇 번이나 삼켰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정말 맛있게 먹은 성수완당입니다. 로제 돈가스도 먹어 보고 싶었는데 2인이라 시켜보지 못했는데, 다음에는 로제 돈가스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남편이란 계속 음~ 음~ 소리 내면서 맛있게 먹었네요..ㅋㅋㅋ  성공적인 식사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건대입구 맛집 성수완당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건대 샤브로21 주차 화양점건대 감성 맛집 가성비 맛집 건대 혼밥추천 어린이대공원 가성비 맛집

오늘은 건대에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샤브로21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건대에 샤브로21은 우연이 방문하게 된 곳이었는데, 인테리어며 직원분들 친철 맛 가성비, 혼밥하기도 좋고

babysavage.tistory.com

 

 

성수동 데이트 성수동 가성비 술집 내돈내산 밤새우리 장점과 단점 리뷰

오랜만에 건대입구에서 성수동으로 걸어가 보았습니다.ㅎㅎ 봄향기가 물씬~ 나는 그런 계절 도란도란 친구와 연인과 함께 대화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럴 때 추천 드리는 성수동 술집 밤새우

babysavage.tistory.com

 

성수동 찜질방 내돈내산 라성보석사우나 장점과 단점, 서울 24시 찜질방 데이트

가끔 찜질방에서 뒹굴뒹굴 몸도 지지고 마스크팩도 하고 그렇게 놀고 싶은 날이 있지 않나요?ㅎㅎ 저는 가끔 그렇습니다. ㅎㅎ 그래서 집으로 안 가고 남편이랑 데이트 후 성수동에 위치한 라성

babysavage.tistory.com

 

 

동대문 악세사리 성지 위치, 미미라인 VS 뉴뉴 알고 가면 좋은 장점과 단점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동대문에 핫한 미미라인과 뉴뉴를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릴 텐데요~ 미미라인과 뉴뉴를 방문하실 일이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생생 후기를 전하겠습니다.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