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동대문 데이트 신당동 즉석 떡볶이 타운 내돈내산 아이러브 떡볶이 맛집

by 아기맹수 2024. 4. 3.
728x90

얼마 전에 티브이프로에서 즉석 떡볶이를 먹는 장면을 보게 되었습니다. 우와 진짜 오랜만에 즉석 떡볶이가 너무 당겨서 쏟아지는 비를 뚫고 신당동 아이러브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아이러브입니다.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는 즉석 떡볶이 양대 산맥이 있죠ㅎㅎ 마복림 할머니집과 아이러브 떡볶이가 위치해 있습니다. 근데 데 사실 두 곳 다 맛있습니다. 그냥 그날 꽂히는 대로 가는 겁니다. ㅎㅎ 많이들 고민하시는데 그냥 그날 느낌이 오는 곳으로 가셔도 맛있습니다:) 저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마복림 떡볶이는 열지 않은 상태여서 아이러브에 가게 되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방문한 신당동 아이러브..ㅎㅎ 

 

동대문 데이트 신당동 즉석 떡볶이 타운 내돈내산 아이러브 떡볶이 맛집
신당동 즉석 떡볶이 타운 내돈내산 아이러브 떡볶이


[목차]

  1.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위치
  2.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매장 내부
  3.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장점 및 단점
  4.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1.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76길 50 아이러브떡볶이

신당동 302-4

신당1동사무소에서 새마을금고 방면을 거쳐 맞은편에 위치.

매일 24시간 영업

(매달 1,3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or 매년 구정전날, 당일날, 추석전날, 당일날 휴무)

02-2232-7872

예약, 주차

 

2.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매장 내부

동대문 데이트 신당동 즉석 떡볶이 타운 내돈내산 아이러브 떡볶이 맛집동대문 데이트 신당동 즉석 떡볶이 타운 내돈내산 아이러브 떡볶이 맛집
동대문 데이트 신당동 즉석 떡볶이 타운 내돈내산 아이러브 떡볶이 맛집

언제나 그랬듯..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는 사람이 많습니다. 심지어 점심시간이 아니어도 사람이 많습니다. 근데 묘하게 많은 사람들 속에 맛집이라는 인상이 풍기는 곳입니다. 각가 떡볶이를 먹느라 바빠 보입니다.ㅎㅎ 북적이면서도 질서가 느껴진다랄까요..ㅎㅎ 많은 손님을 받을 준비가 되어있는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입니다. 원하는 곳에 자리를 잡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3.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장점 및 단점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장점

  • 24시간이라 언제든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 단무지 리필이 무한인데 제품형식으로 소분화되어 있어 오히려 위생적이다.
  • 필요한 집기(가위, 집게, 수저)가 있으면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다.
  • DJ가 있어 원하는 곡이 있으면 신청곡으로 들을 수 있다.
  • 주문 후 음식이 빨리 나온다.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단점

  • 매장 분위기가 살짝 정신없다.
  • 메뉴가 치즈 추가가 없다...ㅠ

사실 단점은 딱히 찾지 못했는데, 왜 추가 메뉴에 치즈가 없을까요??ㅠㅠㅠ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4.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오랜만에 다녀온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너무 흥분해서 중간에 익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오래간만에 추억여행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꿀팁은 하나 공유하자면, 만두는 무조건 추가해서 주문하세요.. 야기만두가 진짜 맛있습니다. 조만간 또 생각날 것 같은 신당동 아이러브 떡볶이 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동대문 악세사리 성지 위치, 미미라인 VS 뉴뉴 알고 가면 좋은 장점과 단점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동대문에 핫한 미미라인과 뉴뉴를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릴 텐데요~ 미미라인과 뉴뉴를 방문하실 일이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생생 후기를 전하겠습니다.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대학로 맛집 내가 좋아하는 멘야산다이메~!!!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멘야산다이메 리뷰입니다. 이 집은 제가 결혼하기 전부터 즐겨 찾던 일본 라멘집입니다. 이곳은 체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광장시장 꽈배기~! 얼마나 유명하길래?? / 또간집 광장시장 꽈배기 / 풍자 꽈배기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광장시장 꽈배기 리뷰입니다. 종로 3가와 종로 5가 사이에 위치한 꽈배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제가

babysavage.tistory.com

 

 

경복궁 여행, 삽겹살 맛집 내돈내산 체부동 잔치집 돼지갈비 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 맛집

오랜만에 찾은 경복궁 시장입니다. 예전에는 근처에서 근무를 해서 자주 왔었는데, 그때 먹었던 맛집에 남편을 데리고 가봤습니다. ㅎㅎ 남편은 삼겹살이라면 무조건 OK입니다. ㅋㅋㅋ 삼겹살이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