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천안 맛집] 고바우순두부쌈장 /천안 두정동 순두부찌개 맛집 / 우렁쌈장 맛집 / 밑반찬 맛집 / 천안 한식집 추천

by 아기맹수 2022. 10. 4.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고바우순두부쌈장 천안본점 리뷰입니다. 

 

비도오고 휴일이고 집에서 밥은 해먹기 귀찮던 중 칼칼한~ 순두부찌개가 생각이 나서 찾아간 곳입니다.

 

( '고바우순두부쌈장 천안 본점'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77

매일 8:00~22:00

매달 2,4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041-562-5140

 

이집은 후기들이 정말 좋아서 설레는 마음으로 도착했습니다~

제가 또 순두부찌개를 좋아하는 지라... 순두부찌개의 맛을 상상하며 식욕이 올라오던 참이었습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2시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도.. 홀에 손님들이 많더군요~

 

고바우순두부쌈장고바우순두부쌈장 메뉴판
고바우순두부쌈장

고바우 순두부 쌈장은 우렁쌈장 백반집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둘 다 순두부찌개로 주문했습니다~

이날은 비가 와서 그런지 그냥 순두부!! 

근데 다른 테이블 보이까 진짜 순두부도 많고 우렁쌈밥을 드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ㅎㅎ

그럼 기다리는 동안 깔아주신 밑반찬을 구경해볼까요?

고바우순두부쌈장밑반찬고바우순두부쌈장
고바우순두부쌈장

저는 솔직히 밑반찬 만으로도 합격을 주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꿀맛이었던 걸까요? ㅋㅋㅋㅋㅋㅋ

밥이 꿀떡꿀떡 들어가네요~

그리고 급하게 먹느라 밥을 못 찍었는데, 밥을 꾹꾹 눌러 담아주신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흰밥 위에 반찬을 한 가지씩 먹어봤는데... 우왕 너무 맛있어요 ㅎㅎ

특히 제 입에는 저 오이 반찬, 감자조림,  멸치, 김... 응?? 다 맛있던 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반찬 리필도 한 번씩 받았습니다 ㅎㅎㅎ

 

기다리던 순두부 도착!!! 보실까요?ㅎㅎ

728x90

고바우순두부쌈장고바우순두부쌈장
고바우순두부쌈장

크아~

순두부는 역시 고추기름이죠!!  말 말하면서 뜨끈하고 짭쪼롭 한 게 입맛에 맛는군요!!! ㅎㅎ

어떤 집은 순두부찌개가 밍밍한 곳이 있는데 이 집은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네요 ㅎㅎ

밑반찬과 정신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근처 지나갈 일이 있거나 할 때 무조건 다시 갈 집으로 정해두었습니다 ㅎㅎ

같이 먹은 남편도 만족한다며 한상 든든히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희 둘다를 만족시킨 고바우 순두부 쌈장 천안 본점이었습니다.

여기는 남녀노소 연령층이 다양하게 식사하고 있었습니다. 모두를 만족시킨 집이 아닐까요~ㅎㅎ

 

 

 

그리고 저도 확실하지 않지만 어떤 후기를 보니 생삼겹살을 주문하면 순두부찌개가 나온다는 후기가 있더군요~  나중에는 삼겹살도 도전 해봐야겠어요 ㅎㅎ

 

이상 고바우 순두부 쌈장 천안 본점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푸짐하고 든든한 맛있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인테리어 ★★

맛 ★★★★

가성비 ★★★

친절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