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안성 가성비 맛집] 진사리 콩나물국밥 고고~!! /가성비 최고

by 아기맹수 2022. 9. 20.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콩나물국밥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가격 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원래는 더 저렴했다는 거 같은데... 지금도 충분히 나쁘지 않은 금액입니다만 ㅎㅎㅎ

 

 

( '진사리 콩나물국밥' 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경기 안성시 공도읍 진사길 3

진사리 24시전주명품콩나물국밥
진사리 콩나물국밥

근처에 다이소가 있으니 헷갈리시지 마세요~

제가 이곳을 소개해드리는 이유가 있어요~

일단 메뉴판 금액을 보여드릴게요~

진사리 콩나물국밥진사리 콩나물국밥
진사리 콩나물국밥

보이시나요?? 착한 가격!! 요즘 6,000원대 밥집은 사실 김밥집 아니고서야 찾기 힘든데 말이죠... ㅠㅠ

그리고 보이는 돈가스 보이시나요?? 사실 콩나물 국밥만 먹기에는 좀 아쉽죠.. 그래서 저희는 항상 돈가스를 1~2개 정도 시킨답니다 ㅎㅎㅎ 물론 크지는 않은데 그래도 인당 콩나물 국밥+돈가스 라면 말이 달라지죠 ㅎㅎㅎ

진사리 24시전주명품콩나물국밥진사리 콩나물국밥
진사리 24시전주명품콩나물국밥
진사리 콩나물국밥진사리 24시전주명품콩나물국밥 돈가스
진사리 24시전주명품콩나물국밥

돈가스가 크진 않죠?? ㅎㅎ 그래도 이게 있는거랑 없는 거랑 차이가 커요 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토렴방식으로 국밥이 나온답니다

* (토렴 : 토렴은 밥이나 국수 등에 더운 국물을 여러 번 부었다가 따라내어 덥히는 일을 말하는 것으로 퇴염(退染)이라고도 한다.)

728x90

새우젓 듬뿍넣어서 휘적휘적해서 콩나물 살짝 얹어서 뜨끈한 국물에 한입 넣고 잠시 후 돈가스 입에 쏙~

 

어떤 시간대에 가느냐에 따라서... 사실 직원분들이 친절도가 다르다는 사실...

사실 제 생각에는 그리 불친절하시지는 않는데...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있긴해요..

아마도 한창 바쁠 시간이 아니었나 싶은데.. ㅜㅜ

여기는 혼밥 하기도 혼술 하기도 좋아요~

남편도 저도 항상 만족하는 국밥집이에요~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진사리 콩나물국밥
진사리 콩나물국밥

저는 국물파 입니다만 ㅎㅎㅎㅎ

싹싹 비운 국밥 그릇 보이실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비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깍두기는 셀프입니다 ㅎㅎㅎㅎ(무조건 한 번은 리필한다는 ㅎㅎ)

 

혹시 지나가실 일이 있는데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으시다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진사리 콩나물국밥 추천합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됩니다~

 

이상 진사리 24시 전주명품 콩나물국밥집에서에서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는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음식(가성비 대비) ★★★★

가성비 ★★★★★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