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공도 백종원 백스비어 메뉴, 백스비어 추천과 비추천, 내돈내산 백스비어, 가성비 맥주집, 가성비 백스비어, 백스비어 리뷰, 백종원 빽라거, 공도 맥주집, 공도술집

by 아기맹수 2024. 1. 5.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백종원의 백스비어 리뷰입니다. 요즘 정말 백종원 선생님에 손길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인데요, 오늘은 백스비어에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남편과 도란도란하는 맥주 한잔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근데 좋다고 매일 하기에는 경기가 너무 안 좋은데요.. ㅠ 그래도 좀 자주 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백종원의 백스비어 내돈내산 리뷰 함께 하시죠


[목차]

  1. 백스비어 메뉴
  2. 백스비어 시그니처 맥주 빽라서
  3. 백스비어 추천 안주와 비추천 안주
  4. 백스비어 내돈내산 후기

 

 

1. 백스비어 메뉴

먼저 백스비어의 메뉴들은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1만 원 전후입니다. 가장 가격이 나가는 메뉴가 15,000원 정도 합니다. 물론 가격이 있다 보니 안주의 양이 엄청나게 많은 건 아닙니다. 그래서 오히려 이것저것 물리지 않게 술자리 안주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백종원이라는 타이틀은 뭘 시키든 맛은 보장되어 있는 느낌이니까 맘껏 안전하게 주문해 봅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 저는 시그니처 맥주를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백스비어 갈릭버터범벅감튀, 짜계치, 가문어통족, 시그니처 맥주인 빽라거, 빙맥

백종원 백스비어 메뉴, 백스비어 추천, 내돈내산 백스비어, 가성비 맥주집, 가성비 백스비어, 백스비어 리뷰, 백종원 빽라거백종원 백스비어 메뉴, 백스비어 추천, 내돈내산 백스비어, 가성비 맥주집, 가성비 백스비어, 백스비어 리뷰, 백종원 빽라거
백스비어 갈릭버터범벅감튀 /  가문어통족
백종원 백스비어 메뉴, 백스비어 추천, 내돈내산 백스비어, 가성비 맥주집, 가성비 백스비어, 백스비어 리뷰, 백종원 빽라거백종원 백스비어 메뉴, 백스비어 추천, 내돈내산 백스비어, 가성비 맥주집, 가성비 백스비어, 백스비어 리뷰, 백종원 빽라거
백스비어 기본안주 /  짜계치

심지어... 기본안주도 맛있어.. ㅋㅋ 오늘 뜯으셨는지 엄청 바삭바삭~ 

 

2. 백스비어 시그니처 맥주 빽라거

백스비어 빽라거는 애일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실 만한 맛입니다. 저는 참고로 애일맥주를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백스비어 빽라거가 맛이 없었다는 건 아닙니다. 부드러운 애일 맥주라는 말씀~! 그래서 선호하지도 않는 애일맥주이지만 백스비어 빽라거는 제가 다 마셨습니다. ㅋㅋㅋ 남편도 괜찮은 맛 같다며 좋아했습니다. 

 

3. 백스비어 추천 안주와 비추천 메뉴

백스비어에서 먹어본 결과 추천 메뉴와 비추천 메뉴가 있는데요, 이건 어디까지나 제 취향입니다. 정답이 아닙니다. 우선 위의 3가지 메뉴 백스비어 갈릭버터범벅감튀, 짜계치, 가문어통족 너무 추천입니다. 특히 제가 선호 한건 갈릭버터범벅감튀, 가문어통족 인데요, 가문어통족은 정말 나오자마자 따끈할 때 다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왜냐면...ㅋㅋㅋ 식어서도 맛있지만 따뜻할 때가 더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게 느껴질 수 있으니 놀라지 마시고요~ 이건 정말 안주니까요~ㅋㅋ 그리고 남편이 추천하는 메뉴는 짜계치였습니다. 배고팠는지 메뉴 보자마자 선택을 해버린 짜계치ㅋㅋ 그리고 맛있다며 계속 먹더라고요~ 제 입에는 살짝 달달하게 느껴졌지만, 저희 남편은 대중적인 입맛을 가진 사람이라.. ㅋㅋ

그리고  저희 둘 기분 비추천 메뉴는... 치츠김치철판볶음밥 입니다. 뭐 직원분이 간을 덜하신 건지.. 원래 이런 맛인지는 알 수 없으나.. 너무 싱거웠어요.. 어쩌면 제일 마지막에 시켜서 그런 걸 지도 모르고요.. 양은 나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싱거웠습니다. ㅎㅎ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이라는 점...ㅋ)

 

 

4. 백스비어 내돈내산 후기

저는 백스비어에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저희 남편도 좋다며 또 오자고 했습니다. 백스비어는 가볍게 맥주 한잔하고 싶은 날이나, 이것저것 다양한 안주는 먹고 싶은데 지갑사정이 어려운 날 강추 드립니다. 진짜 가성비가 좋습니다. 하지만 배고픈 날 가면 계산할 때 비슷비슷하게 나올 거 같긴 합니다. 

글을 쓰면서도 백스비어에 다른 메뉴도 먹고 싶네요~ ㅎㅎ 백종원 쓰앵님 감사합니다. 대만족입니다. 백스비어 매장은 여기저기 정말 많이 오픈하신 것 같더라고요~ 어디서든 백스비어를 볼 수 있으니 지나가다 가볍게 방문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79포차] 가성비좋은 술집 / 레트로감성 술집 / 포차감성 / 다양한 안주 / 안성공도 술집 / 안주와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79포차 리뷰입니다. 오랜만에 남편과 한잔하러 나왔습니다. ㅎㅎ 비도 오고 아주 맛있는 안주가 생각

babysavage.tistory.com

 

 

포레스트 안성, 포레스트 쌀국수, 포레스트 베트남 쌀국수, 동탄 포레스트 쌀국수, 쌀국수 맛집,

오늘은 내돈내산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오늘숲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근데, 진짜 맛있어요.. 포레스트 숲 지인들 데리고 가서 실패한 적이 없습니다. 진짜 맛집입니다. 포레스트 숲 너무 유

babysavage.tistory.com

 

안성 옛날오리 내돈내산 안성맛집 오리주물럭 오리고기 부작용 및 효능

오늘은 오랜만에 오리고기를 먹는 날~! 오리고기는 보양식이라고도 하잖아요??ㅎㅎ 오래간만에 몸보신하러 고고! 안성에 옛날오리라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재빠르게 갔습니다. 오리 고기 기름

babysavage.tistory.com

 

 

코쿠미 - 일본식 레스토랑, 퓨전맛집, 퓨전일식맛집, 안성 소개팅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위치한 코쿠미 리뷰입니다. 아기맹수는 예전에 아산 신정호에서 코쿠미를 방문했던 적이 있습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