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광교 맛집] 앨리웨이 맛집 추천 풍국면 / 국수 맛집 / 광교호수공원 맛집

by 아기맹수 2022. 4. 10.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소 즐겨 찾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남편을 꼬셔서ㅋㅋㅋㅋㅋ 왔습니다.

제가 꼬시긴 했지만.. 이곳은 남편도 좋아하는 곳이에요 ㅎㅎㅎ

(매번  제가 먼저 가자고해서... 마치 저때문에 오는것 같지만.. 막상 오면 남편이 더 잘먹는다는....쳇)

 

 

('풍국면'이라고 검색하시고 광교앨리웨이점을 누르시면 되요~)

 

여기는 대기번호를 받아야하는 곳이라서 매장앞에 설치된 기계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순서를 알려줍니다~

풍국면 광교앨리웨이점

다행이 핫한 시간에 가지 않아서 대기가 길진 않았어요~ ㅎㅎ

풍국면 광교앨리웨이점

원래 항상 주문하는 비빔국수와 부추 부침개가 있는데.. 이날은 비빔국수가 Sold out.... ㅠㅠㅠㅠㅠ

풍국면 광교앨리웨이점 메뉴판

여쭤봤더니.. 오늘 더워서인지 주문이 많았다고 하시더군요 ㅠㅠㅠㅠㅠ 으잉

그거 먹으러 왔는뎅 ㅠㅠㅠㅠㅠㅠ어쩔 수 없이 다른걸 시켰어요 ㅠㅠㅠ

비빔국수가 없다는 점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부침개가 있어서 참았어요.. 이것마저 없었다면 저는 다른0 가게로 갔을꺼에요 ㅠㅠ ㅋㅋㅋㅋ

728x90

풍국면 광교앨리웨이점 해물부추전
얼큰닭칼국수

말해뭐해... 해물부추전에 먹는 맥주란... 

이거슨!!! 행복 행복 별거 있겠습니꽈 ㅎㅎㅎㅎ(아재감성 출동 ㅋㅋㅋㅋ)

추천하고 또 추천합니다.

특히 저저저 부침개는 사랑입니다(라뷰~~)

부침개 맛을 표현해드리자면~ 바삭에 정석인 부침개 입니다~

부침개 위에 빵가루를 뿌려서 전을 하신거 같아요(지극히 개인적인 소견) 그래서인지 굉장히 바삭하면서도 목넘김은 촉촉한 그럼 부침개 입니다 ㅎㅎㅎ(일단 한번 좝솨봐 ㅋㅋㅋ)

조만간 다시와서 비빔국수랑 부침개 다시 먹고 가자는 약속을 받고 배가 부른 아기맹수 입니다. ㅎㅎㅎ

 

 

근데....

솔직히 후식도 먹어야 되지 않겠습니까?ㅎㅎㅎㅎ

광교 범산목장

거기서 거기인 거리에 있는 아이스크림 맛집~ ㅎㅎ

범산목장 메뉴판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2개를 시켜서 옴뇸뇸뇸뇸 ㅎㅎㅎㅎㅎ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흐아... 이거슨 진짜 리얼 우유!!!!!!

우와 진짜 한번에 두개도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ㅎ

이상 광교 풍국면과/범산목장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풍국면

인테리어 ★★★★

맛 ★★★★★

가성비 ★★★

 

범산목장

맛 ★★★★

가성비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