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동탄 맛집] 갈비꽃 동탄호수공원점 내돈내먹 솔직 리뷰

by 아기맹수 2022. 4. 5.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어머님이 오셔서 맛있는걸 챙겨주고 싶으셨던지, 고기를 먹자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슉슉슉~~~ ㅋㅋㅋㅋㅋㅋ 

카테고리는 "양념갈비"   (남편에 입가에는 옅은 미소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게 된 동탄에 "갈비꽃" 체인점이 더군요~근데 사진으로 본 분위기와 리뷰가 맘에 들었습니다~

 

 

(동탄 호수공원점 갈비꽃 입니다)

 

부푼 마음을 안고 도착한 갈비꽃~!!

동탄 호수공원점 갈비꽃

으캬캬캬캬 가게가 참 이쁘네요~ ㅎㅎㅎ 하지만 중요한 것은 맛맛맛!!

들어가 봅니다 ㅎㅎㅎ (신난 아기맹수 입니다)

동탄 호수공원점 갈비꽃

갈비꽃이 좋았던 이유는 바로 샐러드바가 자유였다는 점이에요~  저는 양상추를 좋아하는데 센스 있게도 양상추가 샐러드로 있었고~ 무지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동탄 호수공원점 갈비꽃

이제 주문한 고기를 먹어볼까요???ㅎㅎ

동탄 호수공원점 갈비꽃 메뉴판

냄새가 장난이 아닙니다잉~ 

익어가는 고기~

처음에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 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십니다 ㅎㅎ

지금이에요!! 드세요!! 가장 맛있는 상태 라는군요

지금입니다~!!! 저 정도의 색깔을 띠고 있으면 가장 맛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다는군요~

그럼 직원분의 현란한 손놀림 보실까요??

728x90
동탄 호수공원점 갈비꽃

진짜 맛있었어요~! 미식가이신 어머님도 대만족~!!! 남편도 아가씨고 그리고 저 역시 대만족이었답니다~

한 가지 단점이라면....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정량보다 더 많이 먹게 된다는 사실....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양념갈비는 먹다 보면 살짝 물리기 마련이잖아요?? 근데 여기는 물리지 않았어요~ 된장찌개도 맛있었고~ 냉면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아시죠?! 냉면에 싸 먹는 육삼 ㅎㅎ

육삼냉면 ㅎㅎㅎ

이 집은 정말 분위기도 맛고 양도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끼리 오기 좋은 집이었습니다~

실제로 저희가 갔을 때도 평일 저녁인데도 가족과 연인 친구 다양한 테이블이 있었고 모두 만족해하며 먹고 있었어요~~

하지만... 주차는 좀 불편했어요ㅠㅠㅠ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갈비꽃 동탄 호수공원점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는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소사벌점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맛 ★★★★★

가성비 ★★★

 

 

 

[동탄 맛집] 맛있는 중식이 땡기는 날!!!! 린13 리뷰 / 비오는날 짬뽕 / 동탄 모임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린13 (중식당) 리뷰입니다. 저희 남편은 유~독 짜장면과 볶음밥을 좋아합니다. 연애할 때 뭐 먹고 싶

babysavage.tistory.com

 

 

[동탄호수공원] 동탄 데이트 추천 / 동탄 레이크꼬모 / 동탄 호수공원 / 동탄 죠스떡볶이 / 동탄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요즘 동탄에 갈일이 부쩍 늘었네요~ㅎㅎ 근처에 간김에 호수공원에서 음식을 포장해서 간단하게 요기하기

babysavage.tistory.com

 

 

[동탄 카페] 카페인중리 리뷰 힐링 카페 추천 / 산장카페 / 동탄 데이트 추천 카페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 입니다~! 땄땄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3월 중순이네요~ 찌뿌둥한 몸을 일으키고 자연에 냄새를 맡고 싶은 아기맹수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