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동탄 카페] 공부하기 좋은 카페, 카페 늘 언제나 :)

by 아기맹수 2022. 8. 1.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동탄에 있는 카페 카페 늘 언제나 리뷰입니다.

 

조용히 공부하고 싶은 날 있잖아요~? ㅎㅎ 

그래서 검색 끝에 작고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 '카페 늘 언제나' 검색하시면 됩니다.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8-22 지하 1층, 1층

매일 10:00~22:00

0507-1319-6043

 

카페 늘 언제나카페 늘 언제나
동탄 카페 늘 언제나

도착했으니 후다닥 들어가 볼게요~

카페 늘 언제나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 메뉴

깔끔한 분위기가 맘에 드네 용 ㅎㅎ

카페 늘 언제나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

창가 쪽에 앉아서 있어보니 정말 집중이 잘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곳은 비 오는 날 혼자서 와서 음악 들으면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감성이 올라옵니다.ㅎㅎㅎ

카페 늘 언제나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

728x90

카페 늘 언제나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쏙~

기다리다 나온 아. 아!!

카페 늘 언제나
카페 늘 언제나

그리고 카페 늘 언제나는 디카페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비 오는 날 다시 가고 싶어 지는 카페 늘 언제나..

다만 주차가 좀 불편한데요... 주차가 카페 앞에 해야 하는데 앞쪽에 차들이 많이 있으면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가야 할 거 같아요....

 

이상 동탄에 있는 카페 늘 언제나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여유를 찾고 힐링되는 시간 되시길 바라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