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천안 카페] 분위기있는 한옥 카페 풍세커피~! 성공적인 주말 데이트

by 아기맹수 2022. 7. 18.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천안 동남구에 있는 카페 풍세커피 리뷰입니다.

 

주말을 맞아 멀리멀리 돌아다니고 싶은 아기 맹수는 오래전부터 눈팅만 해온 한옥카페를 가고 싶다며 어필해봅니다 ㅋㅋㅋㅋ 그리하여  가게 된 한옥 카페~ 풍세 커피!! (주차 공간은 풍세커피 앞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풍세 커피'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면 한우물 2길 90

월 (정기휴무)

화~일 10:30~19:30

0507-1414-8125

풍세 커피는 카페 외관이 정말 좋습니다.

물론 내부도 분위기가 좋지만.. 외부가 동서양을 합쳐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사실 이날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짧게 짧게 찍은 사진 몇 컷 방출해봅니다.

천안 풍세커피
풍세커피

풍세 커피 앞마당입니다. 이곳을 보고 있으면 뭔가 마음이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이 한옥 카페 주변 뷰부터 보여드릴게요~

풍세커피
풍세커피
풍세커피천안 동남구 풍세커피
풍세커피
풍세커피풍세커피
풍세커피

카페 건물과 주변이 너무 이뻐서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계속 찍었는데요, 이날은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적당한 햇살과 바람이 더해서 더욱더 한옥에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풍세커피풍세커피
풍세커피
풍세커피
풍세커피

사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살짝 놀란 이유가 내부는 굉장히 엔틱 하게 꾸며 놓았다는 점이에요~

외부도 동서양이 조화를 이루지만, 내부 역시 동서양에 조화를 느낄 수 있게 디자인해두셨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손님이 많아서 구석구석 찍기가 애매해서 몇 장뿐이 못 찍었네요... ㅠ

근데 손님 연령층이 정말 다양했어요~ 젊은 커플들부터 노년에 부보님과 함께 오신 분들까지 남녀노소 아우를 수 있는 카페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분위기 깡패군요 ㅎㅎㅎ

728x90

 

분위기를 즐기다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으니 또 열심히 먹어봐야겠군요 ㅎㅎ

풍세리카노풍세커피
풍세커피

자몽 톡톡 과 풍 세리 카노입니다.

커피 맛이 고소하니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ㅋ(살짝 생두의 향이 나지만 고소함이 강합니다)

자몽 톡톡은 진짜 수제 인가 봅니다. 생각보다 달달하고 사실 이 맛은 상큼한 맛은 없는 편이라고 알고 계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이름이 잘 기억은 안 나지만 저기 보이는 초코 디저트 보이시나요??

저건 가운데 마쉬멜로우가 있는데 저 아이가 진짜 찐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풍세커피
풍세커피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맛있었던 풍세 커피였어요~ 기분 좋은 장소에서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이상 천안에 있는 풍세커피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시간 되시길 바라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가성비 ★★

빵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