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기타 (생활꿀팁, 정보)

[내돈내산] 자동핸드워시 / 손세정제 디스펜서 / 부엌에서도 화장실에서도 삶에 질 상승 템~!!!

by 아기맹수 2022. 6. 2.
728x90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어흥!

오늘은 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 리뷰입니다~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아기 맹수는 의외로 손을 자주 씻는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출했다 돌아와서는 물론, 식사를 한 후, 요리를 할 때 새로운 식자재를 만지자마자, 선크림을 바르자마자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손을 자주 씻습니다.... (손이 건조..) 그렇다 보니 자동 손세정제에 관심이 갔습니다. 이런저런 여러 가지 제품을 알아보던 중... 드디어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밀레마 자동 손세정제
밀레마 자동 손세정제

제가 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를 선택한 이유 4가지가 있는데요~

  1.  입구 부분이 길어서 손이 본체에 닿지 않을 정도로 여유가 있었습니다. (입구가 짧으면 손세정제가 제품에 묻거나 사용이 불편할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2.  거품이 풍성하게 나온다는 장점 (아래에 사진으로 참조)
  3.  충전식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4. 쓸 때마다 직접 손으로 펌핑하는 것이 귀찮기도 하고 비위생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식 할 때 계란을 만진 손으로 다시 세정제를 만져서 펌핑해야 하는 경우 다시 손세정제까지 닦아줘야 했죠..ㅜ)

여러분은 어떤가요?? 합리적인 이유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럼 실제 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의 생김새를 보실까요?

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
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 구성품

깔때기가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저는 화장실용 부엌용 2개를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기계이다 보니 금액이 저렴한 편은 아니랍니다 ㅠㅠ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나 할인쿠폰을 사용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
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

저기 보이시는 건전지 넣는 부분에 물이 닿지 않게 조심해서 쓰셔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매번 불편해야 하는 건 아니고, 용액을 리필해줄 때만 조심해야 하니까 저로선 괜찮습니다.ㅎㅎㅎ

물기가 보이면 마른 휴지로 잘 닦아주는 것쯤이야~ ㅎㅎㅎ 요 아이는 알카라인 건전지를 쓰라고 되어있어요~ 그래야 오래 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ㅎㅎ(설명서에 나와있습니다)

그럼 진짜로 중요한 분사력을 보실까요?

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
입구 길이와 분사된 세정제

저는 진짜 대만족입니다. 거품 보이시나요??  거품 분사량도 2단계입니다.

근데 2단계 모두 양이 적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버튼 조작도 간단합니다. 저기 보이시는 저 버튼 하나로 전원을 켜고 분사량을 조절하고를 다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리필 용액은 시중에 파는 제품을 쓰셔도,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제품을 넣어도 다 상관없습니다. 얼마나 상관이 없냐 하면요...ㅋㅋㅋ 저희 집에 향은 좋은데, 안 쓰는 바디샴푸가 있었어요.. 그거랑 물이랑 섞어서 넣어 사용하고 있는데도 저렇게 거품이 빵빵하게 나옵니다. ㅎㅎㅎ 혹시 집에 선물 받았는 데 사용하지 않는 샴푸 또는 바디샴푸가 있다면 사용해보세요~!ㅋㅋㅋㅋ

 

728x90

제가 만족한 제품이라 친구 결혼 기념일 때 선물해줬는데 친구도 만족한다며 편하다고 하더군요~

이제 요리할 때, 후딱후딱 손 닦는 게 가능해져서 저는 삶에 질 상승 탬으로 소게 해 봤습니다~!

 

이상~ 밀레마 센서형 핸드워시 손세정제 후기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우리 모두 편리하고 깔끔하게 살림하는 날까지~!

 

 

[내돈내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킨 오늘의 집 주방 아이템 2가지 추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어흥! 오늘은 주방을 더 세련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추천 템 리뷰입니다~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주부가 벗어날 수 없는 냉장고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