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진천 맛집]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 칼국수 맛집 / 학댕이칼국수 / 가성비 맛집 / 진천칼국수 / 학댕이 칼국수 추차 / 비오는날 칼국수 / 진천 맛집

by 아기맹수 2022. 11. 28.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진천 학댕이 칼국수 리뷰입니다.

 

진천으로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뜨끈한 국물을 먹을 수 있는 곳을 검색했습니다.

검색하던 중 눈에 띈 학댕이 칼국수!!

 

오늘은 여기로 정했다!!!

('학댕이칼국수'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충북 진천군 진천읍 벽암길 4

043-532-6944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10:00~20:00 

마지막 주문 19:3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주차는 식당 앞이나 근처 도로에 하시면 됩니다. 

서둘러 주차를 하고 배고프니까 빠르게 식당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근데 생각보다 내부가 넓습니다.ㅎㅎ

자리가 없을 줄 알고 후다닥 갔는데, 오호~ 홀이 양옆으로 되어있어서 왼만하면 웨이팅은 없겠네요~ㅎㅎ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제가 다 먹고 나갈 때쯤 저기 남아있는 테이블들에 사람들이 더 차 있었습니다~ ㅎㅎ

이제 테이블마다 있는 주문 키오스크 기계로 주문을 해준 뒤 기다리면서 셀크 반찬코너에서 먹을 만큼 맘에 드는 반찬을 더 퍼왔습니다~히히  배가 고파서 기다리면서 야금야금 먹었더니 금세 없어졌네요 ㅋㅋㅋ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가격이 그래도 요즘 보기 드문 가격이에요~

만원도 안되지만 한 끼는 해결할 수 있습니다.

뭐 엄~청나 게 가성비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요즘 물가를 생각해 본다면 만족합니다.ㅎㅎ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저희는 주꾸미 2인과 들깨칼국수 닭칼국수를 그리고 만두까지 주문했습니다.

저말 잔뜩 시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부터 나왔는데, 츄릅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만두

 

와 저 만두는 짝수로 왔을 때 먹기 딱 좋은 수량입니다. 간장에 콕! 찍어서 한입 베어 물고 단무지까지 먹어주면 크아!!!  만두로 급한 허기를 달래고 있던 중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728x90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쭈꾸미 / 닭칼국수 / 들깨칼국수

오늘같이 비 오는 날 더 생각나는 맛이네요~

칼국수 먹다가 주꾸미 한입!! 주꾸미에 밥 비벼먹다가 뜨끈한 칼국수 후루룩~ 국물을 사발채로 꿀꺽!크아!!! 배가 고프네요 ㅜㅜㅜ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가 살짝 싱거웠는데, 반찬으로 나온 김치랑 먹으니 맛있더군요~참고로 아기 맹수 추천은 들깨칼국수입니다!!ㅎㅎ만약 결정 장애가 오셨다면 들깨칼국수 추천이고 드시고 싶은 메뉴가 확고하시다면 원하는 걸 드셔 보셔도 맛있을 거예요~

 

이상 진천 학댕이 칼국수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뜨끈하고 든든하게 맛있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인테리어 ★★

맛 ★★★★

가성비 ★★★★

친절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