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건강

[카카오메이커스]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 뿌리는 마그네슘 스프레이 / 운동후 스프레이 [내돈내산]

by 아기맹수 2022. 8. 19.
728x90

안녕하세요~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메이커스]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리뷰입니다~

 

요즘들어 운동을 하면서 다치는 일도 종종 있고, 근육이 뭉치는 일도 있었고 해서 조심히 운동해야겠다..라고 생각하던 중 발견한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응?? 근데 마그네슘은 눈떨릴부족한 영양고 아니야??라는 생각을 하면서 상품 상세페이지를 보니..

마그네슘은 피부를 통해 흡수되었을때 가장 효과가 빠르다고 한다. WOW~!!

 

그래서 요즘 지친 나의 근육과 남편의 근육을 위해 구매하기로 결정!!

근데 2가지 타입이 있는데 저는 스포츠 라인으로 골라봤습니다. ㅎㅎ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참고로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는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계속 남아 있다는 점을 알아주세요.. 오일입니다 ㅎㅎ

그럼 실물을 보실까요?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아니모 스프레이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운동후 뿌려볼 생각에 들떠있습니다. 근데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는 꼭 운동 후가 아니더라고 근육이 피로하다고 느끼거나 무리했다고 느껴질 때 혹은 근육통이 있을 때도 뿌려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그럼 사용감은 어떨까요?? 아기맹수의 리뷰 들어갑니다~!

 

우선 처음 뿌렸는데..살이 너무 따가워서 놀랬습니다. ㅠㅠ 뭐야ㅠㅠ 왜 이래 ㅠ 물론 시간이 지나니 따가움은 진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얼른 설명서를 읽어보았는데... 뿌렸을때.. 따갑다고 느껴지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이런 분들은 피부가 얇아서 그런 거라고 하더군요..  아하~! 근데 저희 남편은 안 따갑다고.....ㅋㅋㅋㅋㅋㅋㅋ 쳇 약 올라...

 

그리고 이게 아무래도 오일이다 보니.. 다른 스포츠 스프레이처럼 온전히 흡수되거나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좀 끈적이는 사용감이 있었습니다. 이점 역시 설명서를 보니  뿌린 후 2분이 지나면 씻어내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저는 뿌린 지 10분 지나면 씻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야외에서 뿌렸을 땐 씻지 않지만, 집에서 뿌렸을땐 10분 지나고 바로 씻어 줬어요~ ㅋㅋㅋ

728x90

그럼 효과는 느껴지는가??

사실 이게 뿌리자마자~ 와 근육이 놀랍도록 안 아프다~ 우와 편안하다 이러진 않아요 ㅋㅋ

근데 뭐랄까 살짝 느껴지는 근육에 느껴지는 부담이 줄어든 느낌은 받아 보실 수 있어요~ 그래서 "아~ 이거 진짜 꾸준히 운동할 때마다 뿌려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만족해서 요즘 열심히 쓰고 있는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입니다.

 

이상~ 매일매일 더 건강해지고 싶은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우리 모두 건강하고 안전하게 운동하는 그날까지~!!

 

--만점 ★5개 기준

 

양 ★★★

사용감 ★★

가격 (인터넷 구매 기준) ★★★★

향 ★★★★★

재구매 의사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