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건강

[내돈내산] 무릎통증 극복기 / 축구 무릎 부상 / 스포츠의학 전문병원 /정형외과 추천 / 뼈에 멍

by 아기맹수 2022. 9. 17.
728x90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어흥!

오늘은 무릎 통증으로 인한 유나이티드병원 방문 리뷰입니다.

 

('유나이티드병원' 검색하시면 됩니다.)

월~금 9:00 - 18:00 (13:00 - 14:00 휴게시간) 17:30 접수 마감  

  토     9:00 - 13:00 12:30 접수마감

  일    정기휴무

 1833-2275

 

 

일전 포스팅에서 축구하다 무릎을 다쳤음을 말한 바 있는데요, 부상이 있던 이후 2개월이 지났지만... 계속된 통증이 있어서 병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꽤나 불안했습니다.ㅠㅠㅠ

밤마다 통증도 있고... 처음 갔던 병원에서는 X-ray 에는 별다른 이상은 없다고 하셔서 일단 쉬어보라고 하셨거든요.. ㅠ 근데 2달이 지났는데도 계속되는 통증이 있었습니다.

 

제가 느끼는 통증은 다음과 같은데요~

시큰거림, 욱신거림, 무릎 움직일 때 뚝 소리, 찌릿거림, 따끔거림, 당기는 통증

위의 증상이 심했다기 보가 이유 없이 아프니 물안 감이 컸습니다.

 

유나이티드병원유나이티드병원
유나이티드병원
유나이티드병원
유나이티드병원

그래서 스포츠의학 전문병원을 찾다 유명한 유나이티드병원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2002년 국가대표 주치의 셨다고 하네요... )

 

처음 X-ray 찍고 역시 X-ray에서는 특별한 이상이 없다고 하셨고,

 

- 일주일 동안 심장 위로 다리를 높게 해줄 것 (하루 3~5번)

- 무릎보호대 착용

- 많이 걷지 말 것 (일일 최대 3,000 보 넘기지 말 것)

 그리고 소염제를 처방받았고, 위에처럼 해서 특별할 것이 없다면 1주일 뒤에는 이상이 없을 거라고 하셨는데,,,

남편이 코로나에 확진되는 바람에... 2주 뒤에 내방하게 되었습니다.

 

그사이 저는 계속되는 통증 때문에 병원에 전화를 걸어 증상을 말했고 방문일자를 예약하면서 MRI를 찍게 되었습니다.

 

유나이티드병원유나이티드병원 하남
유나이티드병원
유나이티드병원
유나이티드병원

 

결과.... 뼈에 멍이 들었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너무 황당하고 웃기고 이런 일은 처음이라서 ㅋㅋㅋㅋㅋ 웃음이 나왔습니다

근데 저의 경우 뼈에 멍이 든 정도가 뼈나 인대에 파열이 있는 정도는 아니라고 심각한 상황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후 다행이라는 생각과함께 안도의한숨을... 근데 뼈에 멍이든 증상은 X-ray로는 안 나온다네요..ㅠㅠ

(저도 따로 검색을 해봤지만... 진짜로 X-ray로는 확인이 안 된다고...ㅜ)

그래도 이제 원인을 알아서 한결 홀가분 해졌습니다.

 

뼈에 멍이 든 증상은 통증이 3개월 정도 가고, 빠른 회복을 위해 휴식이 가장 중요하다고 알려주셨습니다.

근데 어쩜... 이렇게 친절하신지... 저 궁금한 거 다 물어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호사분들도 친절하셨어요~ !!

 

 

처음 김현철 원장님께도 진료를 받아보고 이후 지민교 원장님께도 진료를 받았는데... 진짜 두 분 다 너무 친절하고 잘 설명해주셔서 깜놀.... 보통 요즘 의사 선생님들은 환자도 밀려있고 저처럼 경미한 경우는 필요한 내용만 설명하시고 진찰을 끝내려고 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질문도 다 받아주시고 설명도 이해해주시기 위해 잘 풀어서 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저는 다행히 경미한 거라 이제 병원은 안 가고 집에서 잘 회복하기만 하면 되지만, 혹시라고 또 다치게 되거나 지인이 추천해주게 된다면 실력도 있고, 친절한  유나이티드병원 추천 입니다.

 

유나이티드병원
유나이티드병원

 

이상~ 무릎이 회복 중인 유나이티드병원  방문 후기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우리 모두 건강하고 다치지 말고 살자고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