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평택 카페]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 평택 데이트 / 브런치 맛집 / 송탄 데이트

by 아기맹수 2022. 9. 27.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카페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리뷰입니다.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로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수다 떨 겸 방문한 곳이었어요~

오늘은 엄청난 점심을 잔뜩 먹었기 때문에 브런치는 패스~ 가벼운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호커스 포커스 로스터스' 검색하시면 됩니다~)

경기 평택시 장안웃길 12 호커스 포커스 로스터스

031-662-7783

-키친 오픈 10:00~19:00 키친 마감

매일 10:00~22:00 (21:00 라스트 오더)

 

*빨간 날은 영엽을 좀 다르게 하는 것 같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검색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따뜻한 햇살이 좋은 날이었어요~ 바라도 선선하고 기분이 도 너무 좋고 ㅎㅎㅎ

도착했습니다~ 입성을 해봅시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이날 차들이 워낙 많아서 전면 뷰를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ㅠ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서 내부를 살펴볼까요?ㅎㅎ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우왕 분위기가 깔끔하고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사람이 몰려있는 곳이 있었는데 그곳은 찍지도 못했어요...ㅋㅋㅋ 

모자이크 하기도 힘들 정도로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잘됐다 싶은 뷰만 촬영을 했는데, 사람이 몰려있는 곳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사실 그쪽에 앉고 싶었는데, 저희만의 수다를 위해 빈자리가 많은 곳으로 갔다죠 ㅎㅎ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구석구석에 감성을 담아 봤습니다 ㅎㅎㅎ

감성이 물씬 올라오네요~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화장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자그럼 각자 주문한 음료를 마셔볼까요?ㅎㅎ

 

728x90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솔직히 누가 무슨 음료 시켰는지 기억이 안 납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라임 민트 에이드? 같은걸 주문했는데, 사실 처음에 너무 싱거워서 놀랐는데.. 카운터에 말씀드렸더니

퓌레인지 시럽인지 더 넣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말씀드리기 전에 조마조마했는데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했다는...ㅎㅎ

 

다음에는 남편이랑 브런치를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ㅎㅎㅎ

다들 여기가 브런치가 맛있다고 노래를 불러서 안 되겠어요 ㅋㅋㅋㅋ

 

주차는 카페 앞에 마련된 곳에 하시면 됩니다~

 

이상 평택에 있는 호커스 포커스 로스터스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는 브런치와 감성 있는 시간 되시길 바라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가성비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