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진천 카페] 진천 더그라스 / 진천 푸르탑카페 / 진천 인스타 감성 카페 / 핑크뮬리 카페 / 더그라스 주차 / 진천 데이트 / 디저트 맛집

by 아기맹수 2022. 11. 29.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진천에 있는 카페 더그라스 리뷰입니다.

 

예쁜 핑크 뮬리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간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충북 진천군 진천읍 소강정1길 78 카페 더그라스

매일 10:00 ~ 22:00

043-533-6247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

사람도 많고 차고 많아서 정체 뷰를 찍기가 참 어려웠습니다 ㅋㅋㅋㅋㅋ그래도 느낌 아니까~ 사람이 많은 것 같으니까 들어가서 자리를 잡아볼게요~

진천 더그라스 메뉴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 메뉴판

주문을 하고 급했던 화장실을 해결한 후 2층에 올라가서 자리를 잡아줍니다~!

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 없었지만 그래도 느낌은 전달하고 싶어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음료를 기다리면서 더그라스 구석구석을 구경해 볼래요~

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

정말 포토존이 많았어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와서 분위기를 즐기수 있는 공간도 많았습니다~

봄이나 초가을에 와서 야외에서 여유를 즐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진짜 야외에는 그네도 있고 핑크 뮬리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어서 다양한 즐거움이 있었습니다ㅎㅎ

기다리던 중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ㅎㅎ

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

우왕 우왕!!!!!!

특히 저 크로와상에 있는 저기 보이는 디저트는 정말 맛있어요~!

집에 하나 포장해 가고 싶었는데... 가는 길에 뭉그러 질까 봐 포기 ㅠㅠㅠ

별 기대 안 하고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홀릭 ㅋㅋㅋ

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

여기서 골랐습니다~ 다른 것도 먹고 싶지만.. 지갑 사정을 존중해 주어야겠죠?ㅎㅎ

그럼 더 그라스만에 감각적인 부분 몇 군대와 화장실도 보여드릴게요~

728x90

진천 더그라스 화장실진천 더그라스 화장실
진천 더그라스 화장실
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진천 더그라스
진천 더그라스

나중에 핑크 뮬리가 절정인 순간에 다시 와보고 싶은 포토존입니다.ㅎㅎ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진천 더그라스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힐링 시간 되시길 바라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가성비 ★★★

빵 ★★★

 

 

 

[진천 맛집] 충북 진천 학댕이 칼국수 / 칼국수 맛집 / 학댕이칼국수 / 가성비 맛집 / 진천칼국수 /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진천 학댕이 칼국수 리뷰입니다. 진천으로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뜨끈한 국물을 먹을

babysavage.tistory.com

 

 

[진천 카페] 북카페 이월서가 / 독서가 있는 진천 북카페 이월서가 /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북카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진천에 있는 카페 이월서가 리뷰입니다. 아기 맹수는 독서를 좋아하는데요... ㅎ 마음껏 책을 읽고

babysavage.tistory.com

 

 

[진천 카페] 고요속 분위기에 쉼표하나, 스몰콤마 / 비오는날 진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진천에 있는 카페 스몰콤마 리뷰입니다. 스몰콤마?? 작은 쉼표? ㅋㅋㅋㅋㅋ(직역....ㅋㅋ 이것이 아기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