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홍대개미 - 스타필드 안성, 홍대개미 가성비 메뉴, 덮밥맛집, 폴바셋

by 아기맹수 2023. 1. 5.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위치한 홍대개미 리뷰입니다.

 

안성 스타필드에 입점한 홍대개미 리뷰입니다.

(안성 스타필드 2층 푸드코트매장에 위치하여있습니다.)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매일 10:00 - 22:00

031-8092-1684

홍대개미가 맛있는 건 워낙 유명하죠 ㅎㅎ

오랜만에 감칠맛 나는 덮밥이 당겨서, 매장 앞에서 망설이다 먹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남편도 저도 가성비 메뉴를 골라봤습니다. 

원래는 연어덮밥을 먹으려고 했지만... 뭐랄까 연말에 지출이 과다했기 때문에... 

그래도 저렴이를 골라볼까? 하면서 둘 다 하나씩 골라보았습니다 ㅎㅎ

홍대개미 - 스타필드 안성홍대개미 - 스타필드 안성
홍대개미 - 스타필드 안성
홍대개미 - 스타필드 안성

저는 불닭 덮밥을 남편은 치킨데리야끼 덮밥 

저 따라서 같은 치킨으로 시키더라고요...ㅋㅋ 저는 돼지고기로 시킬 줄 알았는데..ㅋㅋㅋ 

어쩌다 보니 둘 다... 닭고기..ㅋㅋㅋㅋ

남편은 제가 고른 불닭덮밥을 못 먹어도 저는 남편이 고름 데리아끼 덮밥을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그럼 자리를 잡고 기다려봅니다. 평일 저녁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이 얼마 만에 여유인가요~ ㅎㅎ 좋네요 

홍대개미 - 스타필드 안성
홍대개미 - 스타필드 안성

근데... ㅋㅋㅋ 좀 놀랐어요.. 밑반찬이... 에게???ㅋㅋㅋ 국물은 왜 또 하나만 주시는지...   ㅋㅋㅋ 친절하긴 친절합니다만... 밑반찬 보고 오잉??ㅋㅋㅋㅋ 그래도 리필하면 되니까요^^ 

김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애초애 주문하실 때 밑반찬 많이 달라고 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ㅋㅋ

 홍대개미 - 불닭 덮밥, 치킨데리야끼 덮밥 홍대개미 - 불닭 덮밥, 치킨데리야끼 덮밥
 홍대개미 - 치킨데리야끼 덮밥(좌) , 불닭 덮밥(우)

우왕!!!

홍대개미 덮밥 맛은 다들 아시죠?! 크앙!!!

진짜 한 톨도 안남기도 다 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ㅋㅋㅋ 

왜 항상 먹고 나서 쓰는 글들은 쓰면서도 침이 고일까요...ㅋㅋㅋㅋ 식욕만 자극되고 이거...ㅋㅋㅋㅋㅋ 오늘도 뚠뚠해지는 겨울입니다.

홍대개미를 먹고 싶은데 지갑사정이 어려우시다면 오늘 추천해드린 가성비 메뉴 어떻세요??ㅋㅋㅋ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있으니까 행복합니다  ㅎㅎ

후식 먹어줘야겠죠??ㅋㅋㅋㅋ

폴바셋

역시 폴바셋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맛있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매콤한 걸 먹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은 미식가라면 꼭 해줘야 하는 코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제 지갑은 오늘도 털리고 있지만 그래도 선방한 외식이었습니다.

 

이상 안성 덮밥맛집 홍대개미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고 가성비까지 챙기는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맛 ★★★★

가성비 ★★★

친절 ★★★★

주차★★★★★
인테리어 ★★★★

 

 

안성 스타필드 - 비오는날 실내데이트 추천, 미세먼지 심한날, 눈오는날 추천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날씨가 너무 춥거나... 비가 온다거나... 미세먼지가 심한 그런 날 있잖아요.. 집에 있긴 답답하고 아늑하고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안성 스타필드 히노아지 스타필드 일식 매운일본라멘 비온는날 스타필드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내부에 일본 라멘집 히노아지 리뷰입니다. (안성스타필드 2층에 입점되어있는 '히노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안성스타필드 카페 드 아쿠아 찐 방문 후기 장점과 단점 / 안성 이색카페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있는 카페 안성 스타필드 카페 드 아쿠아 리뷰입니다. 오늘은 물고기를 좋아하시는 할머니를

babysavage.tistory.com

 

 

[안성 가성비 맛집] 진사리 콩나물국밥 고고~!! /가성비 최고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콩나물국밥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가격 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원래는 더 저렴했다는 거 같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