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내돈내산 안성 도기동 숨은 묵은지 김치찜 맛집 맛대루 한우방 안성시내 근처 맛집

by 아기맹수 2023. 1. 20.
728x90

오늘은 안성 도기동 안성 시내 성모병원 근처에 위치한 숨은 묵은지 김치찜 맛대루 한우방에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김치찜!! 아기맹수는 김치찜을 매우 매우 좋아합니다. 폭풍 검색 후 자연스러운 김치찜 맛이 일품이라는 맛대루 한우방으로 고고!!

('맛대루 한우방'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경기 안성시 강변남로 2-14 B동 1층

031-674-9984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됩니다.

 

데체적으로 맛대루 한우방에 평은 이렇했습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다. 인공감미료를 쓰지 않았다. 진짜 묵은지를 사용한다.  근데 맛있다....ㅋㅋㅋㅋ 과연 아기맹수가 먹어본 맛대루 한우방에 맛은 어떨지 먹어보겠습니다. 맛대루 한우방은 도착부터 맛집 스멜이 느껴지는 포스가 있었습니다.

안성 맛대루 한우방
안성 맛대루 한우방

느껴지시나요? 맛대루 한우방의 포스 ㅋㅋㅋㅋ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ㅎㅎ

안성 맛대루 한우방안성 맛대루 한우방안성 맛대루 한우방
안성 맛대루 한우방 메뉴판

그럼 저는 예정대로 묵은지 김치찜을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둑은 둑은 기다려 봅니다. ㅎㅎ 아주머니 혼자서 하고 계셨는데, 친절하시네요 ㅎㅎ 맛대루 한우방 호감도 상승하고 있는 아기맹수입니다. ㅋㅋ

사이에 밑반찬이 나왔네요 ㅎㅎ 맛 좀 볼까요?ㅎㅎ

안성 맛대루 한우방 반찬
안성 맛대루 한우방 반찬

숙주나물과 시금치는 리필을 했습니다. ㅎㅎ 맛있어하는 걸 아시고는 많이 담아주셨습니다. 룰루랄라 

이제 맛대루 한우방에 김치찜을 보시겠습니다 ㅎㅎ

안성 맛대루 한우방 김치찜안성 맛대루 한우방 김치찜
안성 맛대루 한우방 김치찜

ㅋㅋㅋㅋ잘 먹은 사진까지 같이 올려봅니다. 진짜 맛있네요.. 남편과 둘이서 진짜 순삭 했습니다. 맛대루 한우방은 고기가 냄새도 안 나고 맛있고 진짜 묵은지를 사용하고 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정말 맛있었다는 그래서 다음 주에 또 가기로 했습니다. 맛대루 한우방은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이 항상 고정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김치찜이 맛있으니까 또 가서 먹으려고요. 진짜 남편과 제가 동시 만족했습니다.

진짜 맛은 몇 치 육수를 잘 우려서 나는 감칠맛이었습니다. 글을 쓰면서도 침이 넘어갑니다만....ㅋㅋㅋㅋ

내돈내산 맛대루 한우방 김치찜은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산하면서 나갈 때 봤는데... 고기를 직접 썰고 계신 거 같았어요. 육절기(?)가 있었습니다.

들어올 때는 ㅋㅋ 배고파서 몰랐네요.. 뭔가 전문적으로 느껴지는 맛대루 한우방입니다. ㅋㅋㅋ 

안성 맛대루 한우방
안성 맛대루 한우방

육절기 포스 ㅋㅋㅋ 와우 마음에 드니 모든 게 좋아 보입니다. ㅋㅋㅋ 어쩐지 고기 질이 좋았습니다. ㅎㅎ

 

이상 내돈내산에 안성 묵은지 김치찜 맛집 맛대루 한우방에서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고 든든한 기분 좋은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맛 ★★★★

가성비 ★★★

친절 ★★★★

주차★★★
인테리어 ★★

 

다른 맛집도 보고 가세요~!

 

코쿠미 - 일본식 레스토랑, 퓨전맛집, 퓨전일식맛집, 안성 소개팅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위치한 코쿠미 리뷰입니다. 아기맹수는 예전에 아산 신정호에서 코쿠미를 방문했던 적이 있습

babysavage.tistory.com

 

[안성 카페] 카이로스 다녀왔습니다~ 머리 식하고 싶을때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있는 카페 카이로스 리뷰입니다. 사실 별 기대 안 하고 남편이 데리고 간 카페였습니다~! 이

babysavage.tistory.com

 

[안성 공도 초밥집] 초밥만으로 배채우는게 부담이라면? 이나집초밥에서 한끼~!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이나집초밥 리뷰입니다. 원래는 자주다니던 초밥집이 있는데, 그곳은 재료 소진으로 벌써 문을 닫았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안성 순두부 / 대림동산 한식집 / 우연히 발견한 순두부 맛집~!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오서방네 손두부 리뷰입니다. 주말이다... 근데 밥 차리기는 싫고, 배는 고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