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동탄 카페] 어반리 가봤리? 초초대형 공간마다 분위기가 있는 어반리ST 카페!!

by 아기맹수 2022. 7. 9.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동탄에 있는 카페 어반리ST 리뷰입니다.

 

무더위가 시작하려고 하는 7월에 어느 날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주말을 맞이하여ㅎㅎ 부릉부릉 차를 타고 카페를 나가려고 나왔습니다.ㅎㅎ얼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대형카페가 있어서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남편과 함께 가는 카페는 오랜만이네요 ㅎㅎ

 

 

("어반리ST" 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경기 화성시 장지로 60-12

매일 10:00 - 22:00

도착하자마자 주차장에 가득한 차를 보았습니다. 카페 건물이 역시나 크긴 크더군요 ㅎㅎㅎ 뭔가 느껴지는 웅장함 ㅋㅋㅋㅋㅋㅋ

어반리ST어반리ST
동탄 어반리ST

 

사진을 가까이서 찍어서 그런데 실제로 보시면 더 웅장하답니다 ㅎㅎ

주차공간도 넓게 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커다란 문을 열고 내부로 들어가봅니다~

어반리ST어반리ST
어반리ST 메뉴판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

빵은 직접 골라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ㅎㅎ

어반리ST
어반리ST
어반리ST어반리ST
어반리ST
어반리ST어반리ST
어반리ST

우와 빵이 진짜 많더라고요~  급흥분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빵이 땡겼단 말이에요!!! ㅎㅎㅎㅎ 근데 저희가 간 시간은 오후 6시 정도였는데, 빵이 살짝 빠져 보였어요.

그렇다면 원래 얼마나 더 많았다는 말일까요?ㅎㅎㅎ

 

주문을 한 후 여기저기 구경하기위해 돌아다녀봤어요~

이제부터는 어반리ST 곳곳을 보여드릴게요~

어반리ST어반리ST
어반리ST
어반리ST어반리ST
어반리ST

와~ 근데 이곳저곳 구경하면서 느낀 점은 카페가 정말 커다랗다는 점이었어요 ㅎㅎㅎ

아직도 끝나지 않은 어반리ST 투어 또 다른 스폿을 보여드릴게요~

어반리ST어반리ST
어반리ST
어반리ST어반리ST
어반리ST

저 수족관(?)에 있는 커다란 물고기들은 신기해서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ㅎㅎㅎ

우와 진자 크면서 관리가 잘됐다라고 느끼게 해 준 곳이었습니다~

 

 

728x90

 

또 다른 곳을 보실까요?? 

어반리ST어반리ST
어반리ST
어반리ST어반리ST
어반리ST

사실 이외에도 좋은 포인트들이 많은데 사진에 다 담지 못했어요....ㅋㅋㅋㅋ

왜냐면 ㅋㅋ 갈증이 너무나서 주문해서 나온 음료를 먹으러 가야 했기 때문에 구경은 이만 끗!!!ㅎㅎㅎ

어반리ST
어반리ST

저는 자몽에이드를 찍었는데, 옵션에 얼음을 뺄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뺐어요~ ㅎㅎㅎ

그래서 얼음 없는 자몽에이드와 고소하며 맛있다고 한 라테입니다ㅎㅎ

블루베리 파이 역시 많이 달지않고 맛있더군요~ㅎㅎ

뭐랄까 블루베리 잼 같다는.. 직접 담그신 느낌까지 들 정도로 시중에서 파는 맛이 아니었어요~

빵이나 음료가 전체적으로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또 와보고 싶은 어반리ST입니다.

아무래도 이 정도의 카페를 유지하려면 가격대가 높이 책정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아요~

 

이상 동탄에 있는 카페 어반리 ST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즐거운 힐링 시간 되시길 바라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가성비 ★★★

빵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