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뷰티

올리브영 추천템 6가지 - 에스네이처 수분크림, 앰플, 클렌징 오일, 온호프 핸드크림, 시린이 추천 치약, 하이라이터 (내돈내산)

by 아기맹수 2022. 11. 23.
728x90

안녕하세요~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추천 템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꾸준히 사용 중인 아이템들인데요~

이미 유명템도 있고 제가 발견한 아이템들도 있습니다. ㅎㅎ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요 아이는 조만간 후기로 쓸 예정이지만, 진짜 물건입니다.

저는 겨울에 이것만 쓰고 얼마 전에 제 것 구매하면서 부모님께 선물도 드렸답니다.

워낙 유명 템이라 잘 알고 계시겠지만,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은 바르자마자 진짜 수분이 충전된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 겨울철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주는 아이템입니다. 

악건성이신 분들이나, 수부지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요 아이템은 일전에도 소개해 드렸던 앰플인데요~ 우와 진짜 겨울에 이거 바르고 위에 있는 수분크림 바르면 피부에 생기 가득 촉촉 보호막이 나를 지켜주는 느낌이에요~ ㅎㅎ

이건 아래 링크에서 자세하게 보실 수 있어요!! 말해 뭐해 저는 겨울에는 무조건 이것만 씁니다. ㅎㅎ

 

[내돈내산]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솔직 리뷰 / 디렉터파이 추천 앰플/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리뷰입니다~ (3개월 이상 사용한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참고로 제 피부 타입은

babysavage.tistory.com


 

센소다인
센소다인 치약

센소다인 치약 

이것도 워낙 아시는 분은 아시는 치약이죠~

이 건제가 이가 시릴 때 치과 선생님으로부터 추천을 받았던 치약인데, 정말 효과 좋습니다.

혹시 이가 시리시다면 일당 이 치약 1주일 정도 써보세요 ㅎㅎ

1주일 사용하셨는데도  이가 시린 증상이 계속되신다면 그때는 치과를 가서 검사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근데 그냥 피곤해서 시리다거나 잇몸이 약하거나 이가 약해서 시리시다면 센소다인으로는 웬만하면 진정이 됩니다. 저도 남편도 함께 사용하는 만족하는 애정 템입니다.ㅎㅎ


글린트 하이라이터 듀이문
글린트 하이라이터 듀이문

 

글린트 하이라이터 듀이문

이것도 이미 유명 템이죠~ 여러 뷰티 유튜버들이 소개가 나오고 이미 하나씩은 가지고 계신 애정 템이실 테지만, 그래도 하이라이터에 관심이 있고, 입문하시려고 알아보신다는 분들께 추천입니다.

확실히 글린트에 다른 하이라이터 보다도 저는 듀이 문에 발색을 가장 좋아합니다. 

광대와 콧대 그리고 턱 아래 애교 살에 적당량 촤르르~~ 

 


메이크프렘 세이프 클렌징오일
메이크프렘 세이프 클렌징오일

메이크프렘 세이프 클렌징오일

이것도 일전에 제가 소개했던 클렌징 오일입니다. 이건 순하면서 꾸준히 잘 롤링해서 사용하면 피지를 잘 녹여주고, 화장도 자극 없이 말끔히 지워주는 클렌징 오일입니다.

클렌징 오일에 역할을 잘하면서도 순하기까지 해서 요즘 계속 사용하는 세안 템이에요~

요즘 메세 먼지가 심한데 이걸로 마사지하듯 구석구석 잘 지우고 폼클렌징으로 세안하면 진짜 개운하면서 촉촉하지만 말끔히 지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이거 진짜 트러블 같은 것도 안나도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ㅎㅎ

 

[내돈내산] 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 피지제거 오일 / 메이크프램 클

안녕하세요~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리뷰입니다~ 저는 원래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화장을 지워왔었는데

babysavage.tistory.com


온호프 핸드크림
온호프 핸드크림

온호프 핸드크림

와~! 이거 진짜 향기 미쳤습니다.

저는 원래 은은한 비누향 같은 게 취향인데, 만약 저랑 같은 취향을 가지신 분들이 있다면 당장 올리브영 매장 가서 테스트해보세요!!! 진짜 저 이거 뿅 갔습니다.

세일하면 바로 달려가서 이거 구매할 거예요!! ㅋㅋㅋ 진짜 특히 저기 오른쪽에 아로마 시트러스 저건 무조건입니다.

제가 원해 핸드크림은 촉촉함 위주로 쓰는 사람인데... 이건 향기를 맡는 순간... 아 이거다!라는 생각을 가지게 한 아이였습니다. 지금 저는 올영 세일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제 향수 취향은 (글로우 바이 제이로우)입니다.


이상~ 매일매일 더 이뻐지고 싶은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올리브영 추천 템 리뷰였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스킨푸드 당근 마스크팩 추천 효과 제대로 보려면? 마스크팩 시간 캐롯 카로틴 마스크

겨울은 보습관리를 철저히 해줘야 하는 계절입니다. 제가 즐겨 쓰는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워터패드와 같은 라인의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마스크팩을 우연히 사용해 봤습니다. 근데 이게 웬걸!!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토리든 밸런스풀 시카 클렌징 젤 토리든 시카 클렌징, 마데카소사이드

오랜만에 제가 만족하고 쟁여두고 싶은 클렌징 제품이 나와서 신나게 들고 왔습니다. ㅎㅎ 토리든은 지난번에 엠플을 리뷰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 써보고 정말 만족한 제품입니다. 이번에 신상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마르시끄 주름패치 링클 리페어 미간 투명 패치 부작용 주름개선 효과 있을까?

요즘 SNS에 난리인 마르시끄 주름패치 링클 리페어 미간 투명 패치입니다. 이 주름패치 만으로도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기맹수는 심각한 주름은 없지만 슬슬 미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