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청주 카페] 아우트로 커피 상당산성 근처카페 / 자연속 카페 / 청주 외곽 데이트 추천

by 아기맹수 2022. 8. 26.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청주에 있는 카페 아우트로 커피 리뷰입니다.

 

청주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 날도 좋고 여행 온 느낌을 내볼 겸 카페를 찾아 나섰습니다~

핫한 카페를 찾아 방문했습니다.

('아우트로 커피' 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산성로 676

화~일 11:00~21:00

월 (정기휴무)

043-221-6222

우와 정말 이쁜 카페였어요~

우선 외관부터 보실게요~

아우트로 커피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
청주 아우트로 커피청주 외곽 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

 

뭔가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외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아우트로 커피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

외부는 더 멋지네요~! 우와 내부 인테리어가 완전 맘에 듭니다.

여기는 솔직히 안스타 갬성 카페네요~ ㅎㅎ 구석구석 구경해볼까요?

아우트로 커피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

우와 디져트도 맛있어 보이고~ 감성도 있고 완전 잘 왔다며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그럼 구경도 얼추 했으니~ 음료를 시켜볼까요?

아우트로 커피아우트로 커피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

저 레몬이 느껴지는 음료는 레몬사운드 입니다. 레몬 셔벗? 같은 거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다시 가면 저는 저 음료를 먹을 겁니다~ㅋㅋㅋㅋㅋ

 

728x90

 

그리고 치즈케잌은 꾸덕한 느낌인데 입속으로 들어가면 꾸덕한 그릭 요구르트 같은 식감에 치즈케이크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오히려 커피가 평범하다고 느껴질 만큼 다른 음료가 맛있었어요~

근데 음료 양이.. 좀 적어요 ㅠㅠㅠㅠ

아우트로 커피아우트로 커피
아우트로 커피

주차도 넉넉하니 좋았습니다~

 

이상 청주에 있는 아우트로 커피 카페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분위기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시간 되시길 바라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가성비 ★★★

디저트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