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동탄 맛집] 맛있는 중식이 땡기는 날!!!! 린13 리뷰 / 비오는날 짬뽕 / 동탄 모임장소 추천

by 아기맹수 2022. 7. 15.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린13 (중식당) 리뷰입니다.

 

저희 남편은 유~독 짜장면과 볶음밥을 좋아합니다.

연애할 때 뭐 먹고 싶냐는 질문에 짜장면 아니면 삼겹살이었을 정도로 중식을 좋아하는데요 ㅎㅎ

오늘은 먹고싶은게 있다며, 저도 좋아할 거라고 자신 있게 저는 데리고 온 식당이 있었습니다!!

 

 

("린13"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경기 화성시 동탄 순환대로 3길 30

월 (정기휴뮤)

화~일 11:00~21:00

 

오~! 도착했는데, 아주 세련된 중식당이 있어서 뭔가 맛집 느낌이 났습니다 ㅎㅎ

신나는 스텝을 밟으며 들어가 봅니다~

동탄 린13 중식당
동탄 린13

동탄 린13
동탄 린13

점심시간을 한참 지났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어서 매장 내부 사진은 별로 찍지 못했네요.. ㅠ

정말 쾌적한 분위기의 중식당입니다~

더워하며 들어갔는데 안은 시원해서 다시 식욕이 올라갔습니다 ㅋㅋㅋㅋㅋ

동탄 린13 메뉴판린13 메뉴판
동탄 린13 메뉴판

와 진짜 다 먹고 싶어요 ㅠㅠㅠ  어떻게 시킬지 그것이 항상 고민입니다.

분명히 양이 많아 보이는데,,, ㅠㅠㅠㅠ 다 먹고 싶단 말이죠 ㅠㅠ

탕수육의 유혹을 뒤로하고... 군만두로 달래 봅니다ㅋㅋ

남편은 볶음밥! 저는 고기 짬뽕을 시켜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이 설레어요!!!! 설렌단 말이에요!!! 고기 짬뽕 얼마나 맛있을까 상상을 하며 제 뒤쪽에는 단체 석이 있어서, 그곳에 계속해서 나오는 메뉴를 바라봐 봐야 했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야호!!!!!

동탄 린13 짬뽕동탄 린13 군만두
동탄 린13
동탄 린13 볶음밥동탄 린13 기본찬
동탄 린13
린13
동탄 린13 중식당

사진에 짬뽕 양 보이세요???  사진으로 느껴지는지 모르겠지만... 양이 상당하더군요... 

와 맛있어 보이면서도 속으로 "이거 너무 많은데??"라는 생각을 하며 국물을 한입 먹어보는 순간!!!!!! 그 순간!!!!

"와 너무 맛있다!!! 너무 맛있어!!!! 야호~!" 빨리 많이 먹어야지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ㅋㅋㅋㅋㅋ

볶음밥은 어떠냐고요~  짬뽕 먹고 볶음밥 먹고 번갈아가면서 계속해서 먹고 싶은 불맛과 감칠맛 나는 볶음밥!!!!!

여기는 동탄 왔을 때 또 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군만두 역시 뜨거운 때 맛봐야 하니까요~

간장에 콕! 찍어서 한입 베어 무는데!!!! 와 바삭바삭! 고소하면서 만두속까지 풍미가 가득!!

오늘도 아기 맹수의 뱃살 유지는 계속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린13이 특히 짬뽕이 양이 상당합니다.

너무 많아서 남았을 정도예요.. 남편 볶음밥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고 하더군요..

군만두를 안 시켰으면 먹었을 수 있었다며 아쉬워했지만.. 저는 군만두를 못 먹어봤으면 아쉬웠을 거 같아요 ㅋㅋㅋ

728x90

저와 남편은 진짜 대만족을 하면서 식사를 했습니다.

여기는 남편이 먼저 또 오자고 말하네요 ㅋㅋㅋㅋ 다음에는 짜장면을 먹어봐야겠다며 ㅋㅋㅋ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네요 ㅋㅋㅋ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됩니다~

 

이상 린13 (중식당)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든든하고 맛있는 행복한 한 끼 해보세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인테리어 ★★★

맛 ★★★★★

가성비 ★★★

친절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