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내돈내산] 안성 순두부 / 대림동산 한식집 / 우연히 발견한 순두부 맛집~!

by 아기맹수 2022. 7. 10.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오서방네 손두부 리뷰입니다.

 

주말이다... 근데 밥 차리기는 싫고, 배는 고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에게 아련한 눈빛을 발사해 봅니다 ㅋㅋㅋㅋㅋ

나가서 먹자고 해주는 남편 ㅎㅎ

대신 검색은 내가 해보겠도다!!!(원래 저는 검색을 잘 못합니다만ㅎㅎ)

 

 ("오서방네손두부" 검색하시면 됩니다)

경기 안성시 공도읍 가족공원길 57-5

검색하다 발견한 오서방네 손두부  오오!!

침샘이 자극되는군요!! ㅎㅎ

오서방네손두부
오서방네손두부

입장을 해봅시다 ㅎㅎ

오서방네손두부오서방네손두부
오서방네손두부

가게 안 분위기입니다. 사실 점심 치고는 매우 늦은 시간이었기 때문에.. 조심스레 입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한 마음..

순두부 2인을 주문하고 기다려 봅니다 ㅎㅎ

오서방네손두부오서방네손두부
안성 오서방네손두부

728x90

안성 오서방네손두부안성 오서방네손두부
오서방네손두부

오오!!!  제가 좋아하는 비주얼이에요~

얼른얼른 먹어봅시다!!!

 

좀 더 칼칼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살짝 있지만, 남편은 딱 적당하다고 하지만....(아기 맹수는 원래 짜고 맵게 먹는 식습관이 있습니다. 나트륨 대잔치 ㅋㅋㅋ)

한상 잘 먹었습니다!!!! 돌솥밥은 정말 다 먹을 때까지 뜨겁더군요 ㅎㅎㅎ숭늉까지 먹으면 너무 배불러요.... 다 먹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진짜 거덜을 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이 집은 청국장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청국장도 먹어보려고요~ㅎㅎ우연히 발견한 맛집이었어요 ㅎㅎㅎ

 

이상 오서방네 손두부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든든한 순 부두 한 끼 해보세요~^^


---만점 ★5개 기준

맛 ★★★

가성비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