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내돈내산] 또간집 광장시장 / 광장시장 육회집 추천~!! 자꾸자꾸 생각나는 육회

by 아기맹수 2022. 7. 5.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광장시장 육회 리뷰입니다.

 

종로3가와 종로5가 사이에 위치한 즐겨가는 육회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이 집을 알고 다닌지는 10년 정도 된 집인데요 ㅎㅎ

 정말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ㅎㅎ 아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ㅠㅠㅠ 어항 ㅠ

광장시장 북2문
광장시장 북2문

광장시장 북2문에서 들어가자마자 왼편에 위치한 나주 육회집입니다.

광장시장 육회
광장시장 육회

맛집 스멜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광장시장 나주육회
광장시장 나주육회

이 집의 강추 메뉴 육회!!! 저는 늘 이 집에서 육회만 먹어왔어요~ 그냥 육회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 집은 육회랑 함께 먹을 수 있는 국물로 뭇국이 나오는데요~ 저는 뭇국을 좋아하지 않지만, 이 집 뭇국만큼은 남기지 않고 먹는답니다. 남편도 먹어보더니 맛있다며 인정을 해줌 ㅎㅎㅎ 

그렇게 소맥 한잔 말아먹다보니 곧 나온 육회~!!

광장시장 육회광장시장 육회
광장시장 육회
광장시장 육회
광장시장 육회

아... 또 먹고 싶어요.. 진짜 진짜 진짜 말해 뭐해.. 당장 가서 드십시오.. ㅠㅠ 솔직히.. 집 앞에 있었으면.. 카드값 감당 안됐을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다행인가...)

노른자를 터트려서 슥슥 비비고 한 젓가락 입에 넣으면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하고~ 깊은 소고기의 풍미가 입안에서 팡팡팡~ 팡팡 파라봐라 팡팡팡 육회가 입안에서 축제를 벌이네~~ ㅎㅎㅎㅎ(아재 감성)

더 이상 사진은 없어요... 왜냐면... 먹기 바빴거든요...ㅎㅎㅎ

728x90

남편이 또 오자며 극찬을 한 집이었습니다. (사실 저희 남편은 육회를 못 먹었었는데, 최근에 육회맛을 알게 되어서 제가 자신 있게 데려온 집이었는데 감탄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광장시장
광장시장

육회를 못 먹는 남편이 연애할 때부터 신기하면서도... 난 이제 누구랑 육회를 먹냐 했는데... 이제는 함께 먹을 수 있네요^^ 내가 이래서 광장시장을 못 끊지 ㅎㅎㅎㅎ

근데....  조만간 진짜 또 먹으러 갑니다!!!!!!

 

이상 광장시장 육회집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행복한 육회 한 접시 해보세요~^^


---만점 ★5개 기준

 ★★

가성비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