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안성 공도 초밥집] 초밥만으로 배채우는게 부담이라면? 이나집초밥에서 한끼~!

by 아기맹수 2022. 5. 28.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이나집초밥 리뷰입니다.

 

원래는 자주다니던 초밥집이 있는데, 그곳은 재료 소진으로 벌써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 발견한 이나 집 초밥집~!

(이나집 초밥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경기 안성시 공도읍 공도3로 33

월 - 토 : 11:30 ~ 21:30

Break Time : 15:00~17:00 (토, 공휴일 제외)

일요일 휴무

 

 

침이 주르륵.. 왜 당기는 건 먹어줘야 하잖아요?ㅎㅎㅎ

이나집초밥
이나집초밥

그래서 포장을 할까 하다.. 그냥 먹고 가기고 결정~!

후다닥 들어가 봅니다!

이나집초밥이나집초밥
이나집초밥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일본식 느낌을 가미한 인테리어였습니다.

배달 주문이 상당히 많아 보였어요~ 저희가 도착한 건 pm 8:50분 정도였기 때문에 마감까지는 40분 정도 남은 상황.... 재빠르게 주문을 했습니다. 남편은 상당히 출출한 상태였기 때문에... 초밥만으로는 배를 채우기가 어려운 상황

그래서 남편은 돈가스를 선택하게 됩니다~!ㅎㅎ

메뉴판 보시죠~

이나집초밥 메뉴
이나집초밥 메뉴판

저희는 광어+연어 초밥이랑, 로스 가츠 반+치즈롤을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돈가스랑 같이 먹을 수 있음에 만족했어요!! ㅎㅎ)

음식이 정말 빨리 나오더라고요~

이나집초밥 돈가스이나집초밥 광어+연어
이나집초밥

ㅋㅋㅋㅋ 급해서 먹어버린 돈가스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 원래 저 자리에는 치즈롤이 있어야 하는데.. 저도 모르게... 치즈가 녹아버리기 전에 젓가락이..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나집초밥 돈가스
이나집초밥 돈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죠?? 아까 한자리 비어있던 곳에 있어야 할 치즈롤... 제가 한입 먹어봤습니다만~ㅎㅎㅎ

우왕 진짜 여기 치즈돈가스 살아있네요~! 우와 진짜 솔직히 이 집은... 돈가스가 취저... 돈가스 가격도 착하지 않나요?ㅋㅋㅋ 치즈가 굳기 전에 먹어봅니다 ㅎㅎㅎ

자 이제 고추냉이를 좀 더 달라고 말씀을 드린 후... 초밥을 한입 먹어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 초밥을 좋아하고, 남편은 광어 초밥을 좋아하는데, 저희가 딱! 만족할만한 메뉴가 두둥!!! ㅎㅎㅎ

728x90

와 근데 이나집초밥은.. 고추냉이가 정말 살아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뚜껑 열리는 줄 ㅋㅋㅋㅋ 둘 다 와사비를 좋아해서 초밥사이에 많이 넣어 먹는 편인데ㅋㅋㅋㅋ 둘다 눈물이 찔끔찔끔ㅋㅋㅋㅋㅋ서로 웃겨 죽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편도 만족 저도 만족~!! 정신 놓고 먹었더니 ㅋㅋㅋ 벌써 다 먹었어요.. ㅠㅠㅠ

이나집초밥
이나집초밥

우와 음식 시키고 다 먹고 나오는 시간이.... 총 3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뭔가 모든 게 착착착 맞아떨어진 웃픈 상황 ㅋㅋㅋㅋㅋ 이럴 때 하다 서로 하는 말이 있어요~ "으이유~ 먹깨비냐 ㅋㅋㅋ"

근데이나 집 초밥은 초밥도 맛있지만, 저희는 둘 다 돈가스에 더 만족했습니다~

 

이상 이나집초밥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고 풍족한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
인테리어 ★★★

맛 (초밥) ★★★

맛 (돈가스) ★★★★

가성비 ★★★

친절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