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내돈내산]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 / 파스타집 솔직 리뷰~!

by 아기맹수 2022. 5. 3.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프리모바치오바치 파스타집 리뷰입니다. 

 

 

원래 아기 맹수가 즐겨 다니던 프리모바치오바치~!

프리모바치오바치의 시그니처 메뉴는 빠네입니다~(가게 상호명이 좀 어렵죠? ㅎㅎ)

사실 아기 맹수는 이곳을 5년 전에 활발히 다녔는데, 오랜만에 밥집을 찾다 생각난 프리모바치오바치였습니다.

 

프리모바치오바치를 제대로 즐기는 팁!

1. 인터넷이 샐러드 쿠폰을 검색해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샐러드가 무료~!

2. 쿠폰북을 발급받아 도장을 찍어서 6회 차 방문일 때 투데이 메뉴를 무료로 먹는다.

 

오늘 방문했던 강남점 입구입니다.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 / 메뉴판

사실 메뉴판을 제대로 찍으려 했으나... 계단에 있던 관계로 제대로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ㅠ 

이제 올라가서 내부 매장을 살펴볼까요?

프리모바치오바치
프리모바치오바치 카운터
프리모바치오바치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
프리모바치오바치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

매장 분위기를 그대로였습니다.  2000년대 감성이 아직도 남아있있군요 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문득 스친 기억 속 스탬프 용지가 떠올랐습니다.

지갑을 뒤적뒤적한 끝에 발견한 쿠폰 용지 ㅎㅎㅎㅎ 얼마나 모았었을까?? 설레는 맘으로 펼쳐보니~!!! 

프리모바치오바치 쿠폰북
프리모바치오바치 쿠폰북

룰루랄라~!! 심지어 도장을 다 모아서 투데이 메뉴를 무료로 먹을 수 있지 모예요~~!!! 랄라 신나~!!!

그럼 투데이 메뉴인 바질 카프레제 피자와 빠네 그리고 콜라를 주문해봅니다~!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을 가지며 매장을 기웃기웃거려봅니다.. ㅎㅎ

프리모바치오바치프리모바치오바치
프리모바치오바치

진짜 보면서 계속 "매장 분위기 마치 05 is back "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프리모바치오바치 빠네프리모바치오바치 바질 카프레제피자
프리모바치오바치 빠네 와 바질 카프레제피자
프리모바치오바치 빠네 바질 카프레제피자
프리모바치오바치 빠네 와 바질 카프레제피자

우와 진짜 오랜만에 만나는 빠네 빠네~!!! 빠네 먹는 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먹다 빠네 소스가 부족한 경우가 있잖아요??ㅎㅎ 그럴 때 직원분께 "빠네 소스 추가해주세요~"라고 하시면 무료로 1회 추가해줍니다. ㅎㅎ

저희는 이날 배불러서 추가로 먹지는 않았어요ㅎㅎ

 

이제 먹어볼까요??(둑은 둑은)

암 냠냠냠~! 진짜 솔직히 정말 솔직한 리뷰를 하는 아기 맹수니까요 ㅎㅎ

사실 프리모바치오바치는 아시는 분은 잘 아실정 도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저는 너무 오랜만에 간지라... 맛에 차이를 극명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음... 사실 예전에 비해서 맛이 떨어졌더라고요 ㅠㅠㅠ 강남점만 그런 걸 수도 있어요.

그리고 지극히 제 입에만 그런 걸 수도 있는데... 원래 프리모바치오바치는 줄을 서서 먹었던 맛집이었습니다.

728x90

그때는 빠네 소스가 되게 돼서 질어서 꾸덕꾸떡하니 찐하게 맛있었거든요... 그때 맛은 진짜 환상이었습니다.

저는 그 맛을 생각하고 간 건데... 사실 조금 실망했어요 ㅠㅠ 서비스나 직원분들이 친절하신 건 그대로였는데... 맛이 ㅠㅠㅠ 지점도 많이 사라진 것 같더라고요..

방문했던 날도 줄을 서서 입장하지도 않았고 테이블도 예전처럼 꽉 차 있지도 않았어요...

강남점만 그런 거겠죠??라고 저 자신을 달래 보려고요..

(다음에 홍대본점을 다시 가보려고요... 이렇게 내 추억이 담긴 맛집을 포기할 순 없어 ㅠㅠㅠ)

그래도 후식으로 나오는 망고 셔벗랑 딸기 아이스크림은 여전히 맛있더군요~!

 

이상 평택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현명한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주차가 불가)
인테리어 ★★

맛 ★★

가성비 ★★★

친절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