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평택 카페 - 내돈내산 클라시커 커피, 대형테이블, 대형브런치 카페, 주말데이트 추천

by 아기맹수 2023. 1. 12.
728x90

평택에 위치한 클라시커 커피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인원이 많은 날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감성이 있는 그런 카페였습니다.

('클라시커 커피' 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경기 평택시 만세로 1762-4 1층

화~일 10:00 ~ 22:00  21:45 라스트오더

월 정기휴무

070-4118-0464

주차는 카페에 마련된 카페앞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인원이 많을때 어기 갈지 고민되시죠??ㅎㅎ

그래서 대형 테이블이 많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도 넒직하니 쾌적한 클라시커 입니다.

평택 클라시커 커피평택 클라시커 커피
평택 클라시커 커피

주차는 편리합니다.

카페 앞이나 뒤에 마련된 주차공간에 주차하시면 돼요~

평택 클라시커 커피 메뉴평택 클라시커 커피
평택 클라시커 커피

저는 아아를 골랐습니다. 이때는 식사를 한 뒤였기 때문에 다들 아이스아메리카노! ㅎㅎ 커피를 마실줄 아는 사람들임 ㅋㅋㅋ

몇 가지 디저트를 주문하고 대형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ㅎㅎ

평택 클라시커 커피평택 클라시커 커피
평택 클라시커 커피
평택 클라시커 커피
평택 클라시커 커피
평택 클라시커 커피평택 클라시커 커피
평택 클라시커 커피

2층으로 되어있는 클라시커 커피입니다. 

핸드메이드인지? 모르겠지만 소소하게 소품들도 볼 수 있는 아주 작은 공간도 있습니다. 

괜히 눈이 즐겁네요ㅋㅋ

그럼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를 볼까요?

평택 클라시커 커피평택 클라시커 커피평택 클라시커 커피
평택 클라시커 커피

저기 보이는 저 와플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ㅎ 또 먹고 싶네요 ㅎㅎ 크로와상 와플이라 그런지 바삭하면서 쪽 득하니 입에 촥촥 달라붙더군요. 배가 부른데도 또 먹고 있는 아기맹수입니다. ㅋㅋㅋ

 

 

주말데이트나, 가족과 함께 오기 편한 대형카페, 친구들과 수다 떨기 좋은 그런 카페를 찾고 게시다면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이상 평택에 있는 클라시커 커피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분위기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시간 되시길 바라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가성비 ★★

 

 

[평택 카페]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 평택 데이트 / 브런치 맛집 / 송탄 데이트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카페 호커스포커스로스터스 리뷰입니다.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로 유명하더라고요~ ㅎ

babysavage.tistory.com

 

[평택 카페] 평택 분위기 맛집 추천!!! 카페 무소~! / 평택 감성 카페 / 평택 데이트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카페 무소 리뷰입니다. 이 카페는 요즘 평택에서 핫한 카페라고 하더라고요~ 기존에 가

babysavage.tistory.com

 

[평택 카페] 카페타임슬라이스 내돈내산 리뷰 입니다~ 식물원 느낌이 나는 카페~!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카페타임슬라이스 리뷰입니다. 저는 식물원은 별로 흥미가 없지만, 맛있는 빵과 커피가

babysavage.tistory.com

 

[평택 맛집] 79네 수육국밥과 철판~ 내돈내먹 솔직 리뷰! / 평택 국밥 맛집 / 평택 소사벌 맛집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국밥충 아기맹수의 추천 국밥집입니다. (경기 평택시 비전5로 20-25 1층 (구.가리헌갈비탕)) 24시간 영업 연중무

babysavage.tistory.com

 

 

[평택 맛집] '신안왕소금구이' 솔직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신안왕소금구이'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이곳은 저와 남편이 둘다 애정하는 집인데요, 여기 점심특선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