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평택 카페] 카페타임슬라이스 내돈내산 리뷰 입니다~ 식물원 느낌이 나는 카페~!

by 아기맹수 2022. 4. 15.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카페타임슬라이스 리뷰입니다.

저는 식물원은 별로 흥미가 없지만, 맛있는 빵과 커피가 있는 곳이라면 말이 달라지죠(찡끗) ㅎㅎㅎ

(경기 평택시 죽백3로 167-14)

오오 설레이는 외관을 지닌 카페군요 ㅎㅎㅎ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왼쪽이 2층으로 연결되어있고 오른쪽이 1층으로 연결된 입구입니다. 층별로 입구가 따로 있더군요 ㅎㅎ

주차는 카페에 마련된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시원한 아.아를 갈망하며~ 카페로 들어서 봅니다~ㅎ

저희는 1층으로 연결된 곳으로 들어갔어요~ (1층은 바로 주문받는 곳이 있습니다.)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메뉴판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메뉴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메뉴판

깔끔하니 넒은 매장이에요~ 빵도 진열되어있길래, 커피를 주문하기 전 냠냠한 입을 채워줄 빵도 골라줍니다~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늦은 오후에가서 빵이 많이 비어있었어요~ 그래도 하나 집어봅니다 ㅎㅎㅎ 사실 지금 배가 부른 상태라 고민인데 제가 좋아하는 '마약 옥수수 빵' 발견 ㅎㅎㅎㅎ 

커피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아볼래요~! ㅎㅎ

728x90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평택 카페타임슬라이스 2층

보이시나요??? 제가 왜 식물원 같다고 말했는지 이해하시죠?? 이곳은 탁 트인 뷰에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게 조성을 해두었답니다.

2층에는 야외 자리도 있는데 아이를 데리고 오신 분들이 아이가 뛰어놀 수 있게 앉아계신 모습도  좋아보였습니다. ㅎㅎ

이곳은 비오는날 와도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창문 위로 비가 오는 걸 실시간으로 보면서 분위기를 낼 수 있겠어요~ ㅎㅎ

기다리던 커피가 나왔다고 하네요~ 가지고 와볼까요??ㅎㅎ

카페타임슬라이스카페타임슬라이스
카페타임슬라이스 커피

저는 샷을 연하게 했고 남편은 정상적인 아.아 ㅎㅎㅎㅎ

후루 룹 마셔볼까요?? (커피를 내 몸에!!!!)

오호~ 커피가 맛있네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산미는 거의 없다시피합니다~! 

 

이상 카페타임슬라이스에서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방문시간에 따라 여유공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음식 ★★★★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