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동탄 카페] 동탄 포근베이커리~!! /데이트 추천/소소한 리뷰/동탄 카페 추천

by 아기맹수 2022. 4. 7.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살짝 쌀쌀하지만 봄내음이 나는 저녁이군요~ ㅎㅎ

 

분위기를 내보고자~ 향한 곳은 포근베이커리~

(동탄포근베이커리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우와~ 외관에서부터 심장을 뛰게 하는 압도적인 스케일... ㄷㄷㄷㄷㄷㄷㄷㄷ

동탄 포근베이커리동탄 포근베이커리
동탄 포근베이커리

낮에도 지나가면서 본 적이 있는 곳이었는데 뭐랄까 밤이 되니 더더욱 분위기가 있더군요

마치 펍을 즐기고 싶게 만드는 외관이었다랄까... 요 ㅎㅎㅎㅎㅎ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아기맹수입니다.

그럼 들어가 볼까요??ㅎㅎ

동탄 포근베이커리동탄 포근베이커리
동탄 포근베이커리

포근베이커리는 한마디로 희다~ 새하얀 디자인이 시야를 탁 트이게 합니다. 매장이 넓은데 흰색으로 마감을 해서 더 넓어 보여요~ 제가 간 시간은 밤 8시가 다되어 가는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빵도 많이 줄어든 게 보였답니다ㅜㅜ 구경이라도 하려고 했는데 말이죠....

그래도 몇 개는 찍었어요~ ㅎㅎ

동탄 포근베이커리동탄 포근베이커리
동탄 포근베이커리
동탄 포근베이커리동탄 포근베이커리
동탄 포근베이커리

저기 저곳에  빵이 가득가득 차 있는 거 같은데... 다음에는 낮에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근데 원래는 오늘 정말 차만 마시러 왔기 때문에 아쉽지는 않았어요~ ㅎㅎ

지난번에는 진짜 사람이 많았는데 지나가면서도 사람이 보일 정도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 들어갔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동탄 포근베이커리동탄 포근베이커리
동탄 포근베이커리 메뉴판

디카페인이 없습니다 ㅠㅠㅠ 저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ㅋㅋㅋㅋ

커피가 좀 비싼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한잔 마시고 싶네요 ㅎㅎㅎ

메뉴를 기다리면서 구석구석 구경하다 남편이 이곳에는 루프탑도 있다고 해서 달려가 봤습니다 ㅎㅎㅎ

와 근데 매장이 진짜 넓어요~~ 사진은 진짜 일부만 보여드리는 거예요~ 

동탄 포근베이커리
1층
동탄 포근베이커리
2층
2층에 있는 루프탑

저기 저 루프탑을 보고 있자니... 감튀에 맥주를 한잔 하고 싶은 충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을 진정하고 커피를 마셔봅니다~ ㅎㅎ

동탄 포근베이커리
동탄 포근베이커리 커피와 아이스크림

와~! 제가 최근에 갔었던 카페 중에.. 커피가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밤에 커피 안 마시려고 했는데 진짜 맛있네요~ ㅋㅋㅋ

남편도 저도 인정~! 꼬소하면서 로스팅도 잘된 원두의 맛이 나더군요 ㅎㅎㅎ 

아이스크림도 맛있더군요 ㅎㅎㅎ 꼬소하면서 적당히 달달하니 귀여운 작은 콘도 꽂아주시고 ㅎㅎ

디저트나 아이들과 함께 왔을 때 좋아하겠어요~ 사실 아이스크림은 두 사람이 가서 빵 대신 사서 먹고 싶은 정도였어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커피가 맛있었던 카페였습니다.

 

이상 동탄 포근베이커리에서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 (금액별로 주차시간이 다르며, 별도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