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평택 카페] 팽성 텐독스 카페 추천/애견동반 가페/분위기 좋은 카페/수제버거 맛집

by 아기맹수 2022. 4. 8.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아기맹수와 남편  특히나!!! 남편이 봄을 무척이나 탄답니다~ 

봄을 타는 남편덕분에 봄을 즐길 수 있어서 마냥 신이 난 하루가 시작되었군요 ㅎㅎ

 

나가고자 하는 이유를 만들고 ㅋㅋㅋ 오늘도 나가자며 흥을 내봅니다~~ ㅋㅋㅋㅋㅋ

팽성에 사진맛집이 있더라고요???

(텐독스 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사실 아기맹수는 사진 맛집에는 흥미가 없어서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 남편이 예전부터 오고 싶어 해서 와봤어요 ㅋㅋㅋ

팽성 텐독스팽성 텐독스
팽성 텐독스

팽성 텐독스팽성 텐독스팽성 텐독스
팽성 텐독스

근데 왜 이제야 왔을까... 하는 아주 작은 후회가 밀려옵니다ㅜㅜㅜ ㅋㅋㅋㅋ

사진을 보시면 알아요~ ㅋㅋㅋㅋ 

분위기가 정원과 휴양지를 연상하게 하는 곳이었어요~

이곳에는 야외 테라스가 정말 잘 되어있어요~ 야외에는 애견 동반가능입니다 ㅎㅎ 신이 난 진돗개의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ㅎㅎ

그럼 내부는 어떤지 볼까요?? 아마도 "텐독스" 의 시그니처 포토존일 텐데요~

팽성 텐독스
텐독스 포토존

이곳에서는 진짜 어떻게 찍어도 다 잘 나오네요 ㅎㅎㅎㅎ

저는 일부러 엄청난 구도를 위해 다리를 구부리거나 하지 않았어요~ 근데도 저 정도의 뷰가 나옵니다.ㅎㅎ

진짜 맘먹고 찍으면 정말 잘 나올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팽성 텐독스팽성 텐독스

저는 개인적으로 1층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ㅎㅎㅎ

728x90

팽성 텐독스팽성 카페 추천
텐독스 2층에서 바라본 뷰

 

와 근데 이 많은 식물들을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느 식물 하나 시들거나 하지 않았어요. 저라면 벌써 죽였을 거예요 ㅠㅠㅠㅠ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뭘 먹어 볼까나 ㅎㅎㅎ

팽성 텐독스 메뉴판
팽성 텐독스
팽성 텐독스 메뉴판
텐독스 메뉴판

원래는 커피 한잔과 여유를 즐기려고 온 건데 ㅋㅋㅋㅋㅋ 남편이 ㅋㅋㅋ 메뉴판 보는 순간 ㅋㅋㅋㅋ 출출하다며 ㅋㅋㅋ

(누가 봄에는 입맛이 떨어진다고 했는가.....) 오리지널 클래식 버거를 먹고 싶다네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커피 두 잔과 햄버거를 시켰답니다 ㅎㅎ

팽성 텐독스팽성 텐독스
팽성 텐독스

아기맹수가 늘 강조하는 것은 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좋지만 맛이 중요하다!!! ㅋㅋㅋㅋㅋㅋㅋ

팽성 텐독스팽성 텐독스
오리지널 클래식 버거.... (츄릅)

비주얼 보이시나요?? 햇살 좋은 곳에 앉았더니 ㅋㅋㅋㅋ 그림자가 ㅋㅋㅋㅋㅋ 그래도 분위기가 짱이랍니당 ㅎㅎ

일단 버거가 만원 초반대인데... JMT 

난다 긴다 하는 수제버거집들 저도 많이 가봤는데.. 거기는 1만 원 후반대면서도 맛은 있지만 가격이 가끔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여기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데 진짜 JMT~!!!

원래는 페퍼로니 피자를 먹고 싶었는데 그 맘이 쏙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우와.. 진짜 다음에 와서 피자 먹어보기로 했는데... 그때는 햄버거를 두고 고민할 것만 같아요 ㅋㅋㅋ 

빵과 빵 사이에 주체할 수 없는 야채와 두툼한 패티에 밀착 중인 소스~ 우와 진짜 입속에 들어온 순간 눈이 번쩍!!

어쩐지 다른 손님들이 주문한걸 보니까 버거를 꼭 시키시는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럼 커피는??? 커피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일단 산미가 느껴지지 않았고요~ 고소한 원두인 것 같은데 로스팅은 좀 덜된 생두 향이 살짝 나지만, 전반적으로 제가 만족하는 맛을 가졌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저희는 평일에 왔었지만, 주말에 오실 경우에는 주차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차는 카페 앞길에 하고 들어왔습니다.

여쭤보니 앞에 해도 된다고 말씀하셨는데... 이게 전부라면 주말은 좀 걱정이네요 ㅠ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상 팽성 텐독스에서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방문시간에 따라 여유공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음식 ★★★★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