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가볼만한곳

광교 호수공원 북카페 추천 - 오상진 김소영 책방, 동상이몽 김소영 책방 , 동상이몽 오상진, 아늑한 북카페 책발전소

by 아기맹수 2022. 11. 22.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가을 독서의 계절이라고 했죠...ㅎㅎ

(분위기 잡는 아기맹수)

사실 저는 책방에 그 고요함 속에 집중력이 상승되는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이래 봬도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아기 맹수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광교호수공원에 간 김에 김소영이 운영한다는 그 책방 책 발전소에 가보았습니다~

 

 

('책 발전소 광교'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 공원로 80

매일 10:00~22:00

031-548-4522

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책발전소 광교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

얼마 전 동상이몽에 나왔어서 그런지.. 예전에 왔을 때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물론 주말이기도 했습니다~ㅎ

왠지 여기 카페에서 공부하거나 독서를 즐기면 집중이 잘돼 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

실제로도 굉장히 조용합니다~ 다들 배우신 분들 ㅎㅎ

책발전소 광교책발전소 광교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책발전소 광교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

각종 감성적인 물건이나 비건 제품을 도 진열이 되어있습니다~

소소하게 볼거리도 있고 따듯하니 좋네요~

다음에는 좀 더 일찍 와서 테이블을 잡고 앉아야겠어요~

각 테이블마다 사람들이 있어서 아쉽지만 그냥 와야 했습니다 ㅠ ㅎㅎ

책발전소 광교
책발전소 광교

이상 독서의 계절인 어느 가을에 책발전소를 다녀온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감성 있는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광교 맛집] 앨리웨이 맛집 추천 커피반점 / 광교호수공원 데이트 / 광교호수공원 가성비 맛집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날씨도 쌀쌀해지니~ 칼칼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네요~ㅎㅎ 늘 지나가던길에 보였던 광교 커피 반점에서 식사

babysavage.tistory.com

 

[광교 호수공원] 데이트 코스 추천 / 가족과 나들이 하기 좋은 공원 추천!!!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이제 여름이 올 것만 같은 봄이네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장소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다녀왔어요~!! 뭐 이미

babysavage.tistory.com

 

[광교 맛집] 앨리웨이 맛집 추천 풍국면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소 즐겨 찾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남편을 꼬셔서ㅋㅋㅋㅋㅋ 왔습니다. 제가 꼬시긴 했지만

babysavage.tistory.com

 

[아비꼬] 카레맛집~! /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카레를 즐길 수 있는 맛집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카레전문점 아비꼬 리뷰입니다.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맛집이죠~ 우선 제가 아비꼬를 좋아하는 이유

babysavage.tistory.com

 

 

 

[동탄호수공원] 동탄 데이트 추천 / 동탄 레이크꼬모 / 동탄 호수공원 / 동탄 죠스떡볶이 / 동탄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요즘 동탄에 갈일이 부쩍 늘었네요~ㅎㅎ 근처에 간김에 호수공원에서 음식을 포장해서 간단하게 요기하기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