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광교 맛집] 앨리웨이 맛집 추천 커피반점 / 광교호수공원 데이트 / 광교호수공원 가성비 맛집

by 아기맹수 2022. 11. 21.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날씨도 쌀쌀해지니~ 칼칼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네요~ㅎㅎ

늘 지나가던길에 보였던 광교 커피 반점에서 식사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간 곳은 '커피반점' 앨리웨이 지점입니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 공원로 80K동 1층 168호 171호

월   정기휴무

화~일 11:00~22:00

0507-1394-5667

 

이곳은 풍국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사실 남편은 중식을 진짜 좋아해요~ 근데 이곳은 볼 때마다 식사도 되고~ 카페도 된다는게 볼때마다 신박했습니다

오늘은 용기를 내서 들어가 봤습니다~

광교 커피반점
앨리웨이 맛집 추천 커피반점

각자 취향에 맞게 음식을 골라주고~ 저는 레몬 하이볼도 시켰습니다~

운전을 하기로 한 남편이 부럽다는 듯 바라봅니다 크크크

광교 커피반점 메뉴판광교 커피반점 메뉴판광교 커피반점 메뉴판
광교  커피반점 메뉴판

주문을 한 뒤 매장을 구석구석을 구경해봅니다~

매장 규모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커피반점만에 분위기가 있습니다.

뭔가 홍콩에 와있는?? (홍콩을 티브이에서만 본 아기 맹수) 그런 느낌을 줍니다.

매장을 구경해볼까요?

광교  커피반점
광교  커피반점
광교 커피반점광교 커피반점광교 커피반점광교 커피반점
광교  커피반점

분위기 느껴지시나요?

 이 집은 카페, 식사, 주류가  다 가능한 곳이에요~

실제로 손님들도 다양하게 즐기고 있더라고요~

광교 커피반점광교 커피반점 레몬하이볼
레몬하이볼
광교 커피반점광교 커피반점 얼얼마라라면
얼얼마라라면
광교 커피반점 새우듬뿍볶음밥광교 커피반점
새우듬뿍볶음밥

우선 저 마라라면은 마라향과 라면에 비율이 정말 적당해요~

저희 남편은 매운걸 잘 못 먹는데 이 라면은 맵지도 안지만 자극적이고 칼칼한 걸 좋아하는 저희 둘 입맛을 저격했습니다.

크으~ 하이볼이 절로 들어가는 맛이더라고요~ ㅋㅋ(남편 약 올리기)

 

728x90

 

남편이 시킨 볶음밥도 정말 맛있습니다.

대식가 분들에겐 다만 양이 좀 적으실 수 있어요~ 근데 라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또 양이 괜찮아요ㅎㅎ

다음에는 둘 다 하이볼을 먹어보자며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그리고 레몬 하이볼 역시 맛있어요~

너무 연하지도 않고 술과 레몬에 비율이 딱 적당한 맛이었습니다.

 

광교 커피반점
광교  커피반점

다 먹었단 말이죠~ ㅋㅋㅋㅋ 

무조건 또 옵니다 ㅋㅋ 위치도 풍국면 옆이라서 찾기도 쉬우실 거예요~

그리고 광교 호수공원에 있는 다른 식당들보다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술을 시키지 않는다면요..ㅋㅋ)

 

이상 광교 커피반점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인테리어 ★★★★

맛 ★★★★★

가성비 ★★★★

 

 

[광교 맛집] 앨리웨이 맛집 추천 풍국면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소 즐겨 찾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남편을 꼬셔서ㅋㅋㅋㅋㅋ 왔습니다. 제가 꼬시긴 했지만

babysavage.tistory.com

 

 

[광교 호수공원] 데이트 코스 추천 / 가족과 나들이 하기 좋은 공원 추천!!!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이제 여름이 올 것만 같은 봄이네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장소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다녀왔어요~!! 뭐 이미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