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아비꼬] 카레맛집~! /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카레를 즐길 수 있는 맛집

by 아기맹수 2022. 5. 12.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카레전문점 아비꼬 리뷰입니다.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맛집이죠~

우선 제가 아비꼬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맵기를 조절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맵찔이인 남편에 입에 맞추지 않고, 온전히 제 입맛에 맞출 수 있기 때문이죠. 크크크)

그리고 아시겠지만 아비꼬는 기본 맛으로 한 번 더 리필을 해주니, 더할 나위 없는 선택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기분에 따라 맥주까지 한잔 즐길 수 있는 여유도 부릴 수가 있다죠?! 

그리고 남편은 원래 카레 덕후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사 정리로 피로가 쌓인 저는 아주 매콤한 음식이 당겼습니다. 짱구를 굴리다 번뜩!! (카레 덕후인 남편까지 만족할 수 있는 굿 아이디어를 생각해냅니다)

"여보 아비꼬 가자!!!" 

"오?!!!! 좋다 카레 좋다!"

그렇게 가게 된 아비꼬 광교 아브뉴프랑점

2층에 위치한 아담한 사이즈의 아비꼬입니다. 늦은 점심을 먹으려던 저희에게는 오히려 작은 매장이 더 편했습니다.

아비꼬 광교아브뉴프랑점아비꼬 메뉴판
아비꼬 광교아브뉴프랑점

매장 입구에 지나가면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비치된 메뉴판이 보이네요~

보자마자 다 먹고 싶다는 생각이...(배가 상당히 고픈 상태)

아비꼬 광교아브뉴프랑점아비꼬 광교아브뉴프랑점
아비꼬 광교아브뉴프랑점

매장이 아담해서 좋습니다~ ㅎㅎㅎ 아비꼬 광교 아브뉴프랑점은 키오스크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첨에 살짝 헷갈리실 수도..

728x90

다른 지점은 괜히 바쁠 때 직원분께 주문하기가 죄송스러웠는데 여기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했습니다~남편은 1단계를 시키고 저는 3단계를 시켰습니다 ㅎㅎ 아비꼬는 프리미엄 소시지 아니면 닭 가라아게를 꼭 시켜주는 센스!!!! 저희는 닭 가라아게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꼭 마늘 후레이크를 넣어 먹습니다ㅎㅎㅎ 제가 다음날까지 냄새가 나는 게 싫어서 생마늘을 안 먹는 편인데.. 여기 마늘 후레이크는 냄새가 그리 오래가지도 않고 카레랑 비며 먹으면 진짜 꿀 꿀맛입니다.)

입에 군침이 돌고 있는 사이 주문한 카레가 나왔습니다.

으아~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려왔던가...ㅋㅋㅋㅋㅋㅋ 

아비꼬아비꼬 가라아게
아비꼬 허브치킨카레라이스 & 버섯카레라이스& 닭 가라아게
아비꼬 허브치킨카레라이스아비꼬 버섯카레라이스
아비꼬 허브치킨카레라이스(1단계) & 버섯카레라이스(3단계)

아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심장이 쿵쾅거리네요...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아비꼬는 먹고 싶을 때 먹자고 하면 남편은 언제든지 콜이니까요 ㅎㅎ

살살 비벼서 크게 한입~!! 아비꼬 카레만의 찐한 감칠맛과 카레의 풍미!!! 츄릅... 

먹고 또 먹고 계속 먹고 깍두기 리필하고 먹고 또 먹고 싹 다 먹고 남편은 리필도 한번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배가 안 부른 게 이상한 상황 ㅋㅋㅋㅋ 이래서 요즘... 부쩍  배가 뿌우~ 하고 나오네요 ㅋㅋㅋㅋ

아비꼬아비꼬 리필
아비꼬 싹다비움 ㅋㅋㅋㅋㅋ 배가 뿌우~

와 진짜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네요 ㅋㅋㅋ 

저와 남편은 성공적(?)이었다며 ㅋㅋㅋㅋㅋㅋ 하이파이브를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또오자며 ㅋㅋㅋ 밥 차리기 귀찮은 아기 맹수는 자주 오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후기를 보면 아비꼬 광교 아브뉴프랑점이 불친절하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친절하셨습니다 ㅎㅎ (마늘 후레이크를 실수로 키오스크로 주문하다 못 체크했는데, 말씀 드렸더니 따로 주시겠다고 하셨고 실제로 많이 주셨습니다^^)

 

이상 아비꼬 광교 아브뉴프랑점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고 풍족한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 (계산 시 말씀드려야 함) 저희는 1시간 받았습니다
인테리어 ★★★

맛 ★★★★★

가성비 ★★

친절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