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쉬즈베이글] 콰트로 핫 치킨 플러스 토스트 + 콰트로 햄 MVP 토스트

by 아기맹수 2022. 8. 24.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쉬즈베이글 리뷰입니다~

 

오늘은 너무너무 토스트가 당겼습니다ㅎㅎ

왜냐하면 전날 자기 전에... 유튜브에서 토스트 만드는 장면을 보고 (내일은 토스트 먹어야지 ㅋㅋㅋ) 내일 먹으려고 작정을 하고 잠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그리하여 동네 토스트집을 선발해서 새로운 토스트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쉬즈베이글에서 토스트를 골랐습니다 ㅎㅎ

콰트로 핫 치킨 플러스 토스트콰트로 햄 MVP 토스트
콰트로 핫 치킨 플러스 토스트 + 콰트로 햄 MVP 토스트

저는 포테이도 토핑을 추가했습니다.

콰트로 핫 치킨 플러스 토스트(포테이토 토핑)

콰트로 햄 MVP 토스트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스트 도착!!!!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쉬즈베이글
콰트로 핫 치킨 플러스 토스트 (포테이토 토핑추가)
쉬즈베이글
콰트로 햄 MVP 토스트
쉬즈베이글 메뉴
콰트로 핫 치킨 플러스 토스트 + 콰트로 햄 MVP 토스트

콰트로 핫 치킨 플러스 토스트는 컷팅 요청을 드렸더니 커팅 후 일회용품 용기에 담겨왔습니다~

근데 확실히 컷팅을 한 게 먹기 편하더군요 ㅠㅠ

남편은 먹으면서 자꾸 흘리게 돼서 불편하지만 맛있다며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포테이토 토핑을 추가한 콰트로 핫 치킨 플러스 토스트 맛을 어떨까요?

와 진짜 처음 한입 베어 물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놀!!!

728x90

 (제 주관적인 입맛입니다.)

제입에는 에그드랍보다 맛있었어요 ㅠㅠㅠ

저는 원래 요런 느낌을 더 좋아하나 봐요...!!!

바삭한 식빵 사이에 양배추와 치즈 포테이토와 치킨까지 우왕 진짜 너무 맛있어요

남을 줄 알고 컷팅했는데...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랄까 토스트인데 이삭토스트랑은 느낌이 다르네요... 좀 더 퀄리티가 느껴지고요~ 에그 드롭보다는 확실히 덜 달달 합니다.

바삭하면서 아삭하면서 쫀쫀한 식감까지 며칠 뒤에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사실  내일도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이상~ 쉬즈베이글 솔직 리뷰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