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안성 꼬르메움(CORMEUM) 카페 / 미술관 카페 / 안성 데이트 추천

by 아기맹수 2022. 5. 9.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있는 꼬르메움(CORMEUM) 카페 리뷰입니다.

 

이사 정리가 한창인 요즘... 집에서 정리만 하던 저에게 사랑스러운 남편이 카페에 가서 오랜만에 머리나 식히자고 하네요~(이럴 때만 사랑스러운 건 아니에요 ㅎㅎ)

본인이 검색까지 마치고 가려고 하는 곳이 있다며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하라는 남편ㅎㅎ

오올~ 이러면 기대치가 올라간단 말이죠??ㅎㅎㅎ 그래서 기대를 해봅니다~

그렇게 한참을 달려~달려간 곳은 꼬르메움(CORMEUM)이란 카페입니다. 이름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외관이 멋있긴 합니다 ㅎㅎ

(꼬르메움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날 공기도 바람도 온도도 완벽한 날이었죠~ 사실 집에만 있기에는 아까운 그런 날이라서 그런지 나오길 잘한 것 같다고 생각하던 중 도착한 꼬르메움(CORMEUM) 카페!!

꼬르메움(CORMEUM) 카페꼬르메움(CORMEUM) 카페
꼬르메움(CORMEUM) 카페
꼬르메움(CORMEUM) 카페꼬르메움(CORMEUM) 카페꼬르메움(CORMEUM) 카페
꼬르메움(CORMEUM) 카페

보이시는 것만으로도 미술관 같은 비주얼이 펼쳐져 있는 곳이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아직 주차공간도 여유 있었고, 내부역시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 보실까요 ㅎㅎ

꼬르메움(CORMEUM) 카페 1층꼬르메움(CORMEUM) 카페 1층
꼬르메움(CORMEUM) 카페 1층
꼬르메움(CORMEUM) 카페 1층꼬르메움(CORMEUM) 메뉴판
꼬르메움(CORMEUM) 카페 1층 /메뉴판

디카페인도 판매를 하신다고 하여, 저는 디카페인을 주문해봅니다~ 남편은 오래간만에 라떼입니다. 

근데 아쉽게도 이곳은 베이커리 카페인데... 제빵 쪽 부분 공사로 인해 아직 빵이 없었습니다. ㅠㅠㅠㅠ

으엉 남편이 너무 아쉽다며..ㅜㅜ 사실 이것 때문에 여기 왔다고 하더군요..

(빵은 언제 오픈하실 건지 여쭈어봤는데, 6/4일 정도에는 빵을 오픈하신다고 하네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모든 것이 완벽하기만 할 순 없죠.. ㅎㅎ 그래도 여기 온 것 만으로 힐링이 되고 있으니까요~ ㅎㅎ

꼬르메움(CORMEUM) 카페 1층꼬르메움(CORMEUM) 카페꼬르메움(CORMEUM) 카페 1층
꼬르메움(CORMEUM) 카페

우와 정말 넓고 쾌적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꼬르메움(CORMEUM) 카페 2층꼬르메움(CORMEUM) 카페 2층
꼬르메움(CORMEUM) 카페 2층
꼬르메움(CORMEUM) 화장실꼬르메움(CORMEUM) 화장실
꼬르메움(CORMEUM) 화장실

화장실도 너무너무 쾌적합니다요 ㅎㅎㅎ 잘 관리돼서 나중에 6월쯤에 빵 먹으러 왔을 때도 이런 쾌적한 느낌이었으면 좋겠어요~

계속해서 3층과 루프탑을 보실까요?

 

728x90

꼬르메움(CORMEUM) 3층
꼬르메움(CORMEUM) 3층
꼬르메움(CORMEUM) 루프탑꼬르메움(CORMEUM) 루프탑
꼬르메움(CORMEUM) 카페

루프탑에 계단처럼 보이는 공간을 안을 수 있게 해 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아무도 이용하는 사람이 없었지만 더 따듯해지면 저곳도 이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기다리던 커피를 마셔볼까요?

꼬르메움(CORMEUM) 카페꼬르메움(CORMEUM) 카페
꼬르메움(CORMEUM) 카페

자자 커피 리뷰 들어갑니다~!

먼저 저는 디카페인 아.아를 주문했는데요... 

한마디로.. 콜드블루 아.아 맛이었습니다. (커피맛을 아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아실 그런 맛..)

참고로 아기 맹수는 콜드블루를 별로 안 좋아한다는..

라떼는 말이야.. 는... 그래도 쏘쏘였다는??ㅎㅎ(근데 솔직히... 라떼는 웬만하면 맛있지 않나요??)

 

이상 안성 꼬르 메움(CORMEUM) 카페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여유를 찾고 멋을 찾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재방문 의사 있음. (6월에 베이커리 시작할 때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