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안성 카페] 카이로스 다녀왔습니다~ 머리 식하고 싶을때 좋은 카페

by 아기맹수 2022. 7. 29.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있는 카페 카이로스 리뷰입니다.

 

사실 별 기대 안 하고 남편이 데리고 간 카페였습니다~!

이날 너무 덥고 지쳐서 어디든 피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 요즘 너무 덥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아기 맹수는 특히 더위에 약한지라.. 카페로 피신해볼까 합니다.

('안성 카이로스' 검색하시면 됩니다.)

경기 안성시 원곡면 반제호수길 40 카이로스

0507-1424-5096

매일 10:30~22:00 (21:00 라스트 오더)

 

호수 뷰 카페이군요??!! 오호 흥미로운데요?ㅎㅎ

안성 카이로스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도착 도착~!! 우와 솔직히 가는 길은... 괜찮은 카페가 있겠어?? 라는 뷰가 펼쳐지는데 막상 도착했는데, 멋진 카페가 등장~!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주말에 데이트 오기도 딱 좋은 카페예요~

안성 카이로스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메뉴판

도착을 했으니 메뉴를 골라볼까요~??ㅎㅎ

저는 오랜만에 달달한 초콜릿 라테를 골라봅니다~ 남편은 오늘도 아. 아~!

카페를 이곳저곳 구경해볼래요~

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빵도 골라보고~   허기지지 않지만 빵을 발견한 이상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ㅋㅋㅋ

안성 카이로스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이곳은 야외 테이블도 굉장히 조성을 잘해놓았더라고요~ 가을이나 봄에는 야외에 앉아봐야겠어요~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길을 발견했으니 내려가 볼게요~ㅎㅎ

안성 카이로스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728x90

안성 카이로스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아래층은 더 넓고 좋았어요~ 그리고 곳곳에 만화책이 비치되어 있어서 만화책을 보시면서 힐링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ㅎㅎ 각 공간마다 즐길 수 있는 뷰가 달라서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커피에 대한 애정과 신중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그럼 이제 자리를 잡고 주문한 음료와 빵을 먹어볼래요~

안성 카이로스안성 카이로스안성 카이로스
안성 카이로스

 저는 분명히 카페 오기 전까지만 해도 더워서 식욕이라는 게 없었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ㅋㅋㅋㅋ

마페가 시원해서 입맛을 찾았나 봐요 ㅋㅋㅋㅋ

초코 라테도 너무너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아. 아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너무 좋아요~! 평일 낮인데도 손님분들이 간간히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저녁까지 있었는데... 6~7시 정도 되니까... 가족단위 커플 단위 손님이 많이 와서 깜놀....ㅋㅋㅋㅋㅋ

주차도 편리하고 깨끗하고 맛있는 안성 카이로스였습니다~

 

 

이상 안성에 있는 카이로스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여유를 찾고 힐링되는 시간 되시길 바라요~!

 

 

---만점 ★5개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가성비

빵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