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연남토마] 내돈내산 기흥 연남토마 / 퓨전음식 연남토마 / 롯데아룰렛 기흥점 맛집 / 연남토마 / 기흥 소개팅 / 용인데이트 추천

by 아기맹수 2022. 12. 20.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기흥에 위치한 퓨전덮밥/파스타 연남토마 리뷰입니다. 

 

기흥 아울렛을 갈 때마다 가보고 싶었던 연남토마 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아비꼬를 너무나도 좋아해서 맨날 아비꼬만 갔었는데요, 오늘은 연남 토마에 갔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오래해야되나 걱정했지만~ 대기 순번은 2번....ㅎㅎ

 

 

('연남토마 기흥'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

매일 11:00 ~ 21:00 (20:00 라스트 오더)

031-8036-3250

 

 

 

 

연남토마 기흥내돈내산 연남토마연남토마
연남토마

주말에 갔더니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ㅎㄷㄷㄷㄷ ㅋㅋㅋㅋ 뭔가 더 기대하게 되네요~

기다린 지 10분도 안됐는데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ㅎㅎ 들어가서 주문해볼까요?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했습니다~

연남토마연남토마 메뉴
연남토마

신중한 고민 끝에 가츠 덮밥과 차돌 중화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냄새가 솔솔~~ 기본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연남토마연남토마
연남토마

저희 테이블에서 바라본 야외 풍경입니다. 

크리스마스 준비를 해둔 나무들 덕분에 연말 분위기가 나네요~ ㅎㅎ

연남토마 가츠덮밥과 차돌중화크림파스타연남토마 가츠덮밥 / 차돌중화크림파스타
연남토마 가츠덮밥 / 차돌중화크림파스타

오호!!! 저기 보이는 가츠덮밥이 처음에 보기에는 양이 적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

먹어보니.. 양이 정말 많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저거 드실 때 탄산음료는 필수입니다. ㅎㅎ

입에서 살살 녹는 가츠 덮밥 먹고 파스타도 먹고~

차돌중화크림파스타는 짬뽕 맛 크림 파스타 맛입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있는 맛인데... 한 가지 아쉬운 건.. 너무 묽어요 ㅠㅠ 좀 더 꾸덕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하나도 남기지 않고 ㅋㅋㅋ 싹싹 먹고 왔네요 ㅎㅎ

다음에는 다름 메뉴도 먹어보자며 하나씩 메뉴를 찜꽁하고 나왔습니다.

 

이상 기흥 퓨전덮밥/파스타 연남토마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고 풍족한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맛 ★★★★

가성비 ★★

친절 ★★★★

주차★★★★★
인테리어 ★★★★

 

 

 

[기흥 아울렛] 기흥나들이~ 쇼핑추천/용인 가볼만한 곳/쇼핑 할인 추천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이제 슬슬 봄을 지나 여름이 오고있습니다. 와 실화 입니까??? 온도가 초여름이에요.. 말이 되는 건가요??ㅋㅋ

babysavage.tistory.com

 

 

[동탄호수공원] 동탄 라크몽 / 동탄 데이트 추천 / 동탄 가족과 함께 / 동탄 푸드코트 / 동탄호수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이제 가을 향기가 솔솔나네요~ 그래서 더 추워지기 전에 가볼 만한 좋아하는 장소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다녀

babysavage.tistory.com

 

 

[동탄 카페] 동탄 일리에콩브레 다녀왔습니다~!!! / 데이트 카페 추천 / 공부하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날이 좋고~입이 냠냠해서 ㅎㅎㅎㅎ (이유가 많은 아기맹수) 낮에 피맥을 할까 하다가 ㅎㅎㅎ 우연히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