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카페

[동탄 카페] 동탄 일리에콩브레 다녀왔습니다~!!! / 데이트 카페 추천 / 공부하기 좋은 카페

by 아기맹수 2022. 4. 1.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날이 좋고~입이 냠냠해서 ㅎㅎㅎㅎ (이유가 많은 아기맹수) 낮에 피맥을 할까 하다가 ㅎㅎㅎ
우연히 다양한 빵이 있는 카페를 발견하고 낮맥을 잠시 미뤄둔체 빵을 먹으러 고고!!
(운전을 해야 하는 남편이 맥주를 즐기지 못해서 카페로 양보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ㅜ)

동탄 일리에콩브레로 고고~!!!

('일리에 콩브레'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봄은 늘 신나는 것 같아요~~ 마스크 벗는 날을 상상하며~ 도착한 일리에 콩브레

일리에 콩브레일리에 콩브레
일리에콩브레
일리에 콩브레일리에 콩브레
일리에콩브레

웅장한 외관에~~ 국가대표 빵집?! 착한 가게?! 일단 먹어봐야겠죠??ㅎㅎㅎㅎ

우왕~!! 빵이 진짜 많았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많아서 혼돈이 오기 시작…)
다 먹고 싶어요… 다 못 먹으면 포장이라도 하고 싶어요!!!!! 흥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리에 콩브레
일리에콩브레
일리에 콩브레일리에 콩브레일리에 콩브레일리에 콩브레
일리에콩브레

흥분을 하게 생긴 어마어마한 빵을 보셨나요??ㅎㅎ

음료 가격도 볼까요??ㅎㅎ

일리에 콩브레
일리에콩브레 메뉴판

 

그럼 매장 분위기는  두구두구두구~~!!

728x90

일리에 콩브레일리에 콩브레일리에 콩브레
일리에콩브레 1층

널찍하니 좋아요~~~!! 마치 숲에 들어온듯한 느낌이에요~ 

샤방샤방한 분위기라니보단 멋있고 그윽한 분위기였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분빌듯한 느낌이 옵니다 ㅎㅎㅎ

일리에 콩브레일리에 콩브레
일리에콩브레 빵&커피

 

저는 역시나 디카페인 남편은 일반 고소한 아. 아 ㅎㅎㅎ

아아는 최근에 갔던 카페 중에 그래도 제일 맛있었어요 특히 이 집은 디카페인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씐남)

그리고 이 카페만의 좋은 점은 전자레인지가 손님들이 쓸 수 있게 비치되어있다는 점과 개인 포장을 할 수 있도록 비닐을 구비해두었다는 점이 편리해서 좋았습니다~(가끔 포장해달라고 할 때 미안할 때 있지 않나요???ㅎㅎㅎ)

그리고 갈릭 바케트는 생각보다 달지 않아요~ 그리고 소보루빵은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다양한 빵과 디저트가 있어서 또 와보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이상 동탄 일리에콩브레에서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주차(방문시간에 따라 여유공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인테리어 ★★★★
커피 ★★★★
분위기 ★★★★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