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가볼만한곳

홍대 이스케이프룸2 - 홍대 방탈출카페, 익사이팅한 데이트, 이색카페

by 아기맹수 2022. 5. 16.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한 달 전 예약을 하고 가게 된 방탈출 카페입니다~

나름 프로 추리러임을 자랑(?)하며 까불었던 아기 맹수입니다. 

 

오늘 드디어 추리러인지 아닌지를 확인해보자는 남편입니다. 

저희는 총 6명이 이용했고~ 아마존의 잃어버린 도시를 선택하였습니다.

지점 : 홍대 2호점 / 소요시간 : 75분 / 참여인원 : 2~6인 난이도 ★★반

두근거려서 주체할 수 없는 심장을 뒤로한 채 도착한 홍대 2호점 이스케이프 룸

 

 

 

(홍대 이스케이프 룸 2입니다.)

홍대 이스케이프룸2호점
홍대 이스케이프룸2호점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ㅎㅎ

홍대 이스케이프룸2호점
홍대 이스케이프룸2호점
홍대 이스케이프룸2호점
홍대 이스케이프룸2호점

과연 75분 안에 탈출할 수 있을까? 오만가지 생각이 들면서 들떠 있는 상태입니다ㅋㅋㅋㅋ

3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오츠 에스프레소오츠 에스프레소오츠 에스프레소
오츠 에스프레소

입장 전에 기다리는 곳에 걸려있는 이스케이프 룸 스토리들..  이거 보고 있자하니 또 다른 미션도 해보고 싶군요~ ㅎㅎ 입장전 직원분께서 스토리를 설명해주시는데 이 부분에서 서로살짝 웃깁니다.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입장하는 방으로 올라가야 할 때는 스마트워치와 핸드폰을 두고 올라가야 합니다. 

스포를 방지해야하므로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아마존의 잃어버린 도시하면서 느낀 점은 여러 후기에서 다들 긴바지와 운동화를 신으라는 말이 많았는데, 정말 맞는 말입니다. ㅎㅎ

저는 무진장 편한 복장으로 갔습니다 ㅎㅎ  가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방탈출이 처음이었지만 같이 간 친구 중에 이번이 3번째였던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는 이번이 다른 콘셉트의 방탈출보다는 미션방식이 약간 다양하지 않은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ㅎㅎ

어렵지 않았다는 말은 아니고요~ 아무래도 이 아마존의 잃어버린 도시의 콘셉트가 아마존이다 보니까 그런 것 같습니다~

현대적인 추리력은 아닐 수도 ㅎㅎ...

 

끝나고 다들 한 번씩 미션에 일조했다며ㅋㅋㅋㅋ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저는 이번 방탈출을 하면서 다른 버전도 꼭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근데 솔직히 방탈출 카페 금액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자주는 못할 것 같아요ㅠㅠㅠ 그래도 저는 한번쯤 알맞은 콘셉트에 탈출을 찾으셔서 꼭 해보시는 걸 강추!! 그리고 방탈출 카페는 최소 1달 전부터는 예약하셔야 합니다. 특히 인기가 좋은 지점은 더 빨리 예약이 찹니다.ㅜㅠ

 

머리를 썼더니 달달구리한 게 당긴다며 다녀온 오츠 카페

 

 

 

(오츠 에스프레소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오츠 에스프레소오츠 에스프레소오츠 에스프레소
오츠 에스프레소

매장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테이크아웃으로 밖에서 먹었는데도, 무진장 맛있네요~ 

근데 이게 양이 은근히 많아요 그래서 혼자 하나 먹는 것보단 2명이 같이 먹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한잔 정도는 아. 아 를 드신다면 진짜 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골목길 선산곱창골목길 선산곱창
골목길 선산곱창

달달함을 채웠으니 배를 채워볼까요? ㅎㅎㅎ

골목길 선산곱창

 

 

홍대 이스케이프 룸 2호점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아직 완벽히 저녁시간이 아니라서 1 테이블만 자리 잡고 있더군요~

골목길 선산곱창골목길 선산곱창골목길 선산곱창
골목길 선산곱창

내부 디자인이 아주 술맛이 확~ 나는 그런 인테리어였습니다~

선산곱창 3인분을 주문했어요. 테이블에 깔리는 밑반찬입니다~

 

홍대 이스케이프룸2호점홍대 이스케이프룸2호점
홍대 이스케이프룸2호점

기다리던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근데 3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살짝 놀랐습니다.

김치를 썰어 줍니다~ ㅎㅎ

골목길 선산곱창골목길 선산곱창골목길 선산곱창
골목길 선산곱창

보글보글 끓여주고 한입 먹어봤는데 오잉?? 맛이 살짝 이상해요~ 그때 마침 직원분께서 육수를 넣어주러 오십니다. 

근데 다시 보니까 먹는 방법에 육수를 넣고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육수를 먹어보니 맛이 살아나네요~ (근데 막 엄청 우와~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닙니다.)

친절한 직원분 덕분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홍대에 놀러 간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내돈내산] 또간집 광장시장 / 광장시장 육회집 추천~!! 자꾸자꾸 생각나는 육회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광장시장 육회 리뷰입니다. 종로3가와 종로5가 사이에 위치한 즐겨가는 육회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babysavage.tistory.com

 

 

북카페 추천 - 블루스퀘어 북파크, 힐링타임 카페, 대형 북카페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뒹굴뒹굴 책을 읽고 싶었던 날이었습니다. (태양을 피하고 싶은 마음 ㅎㅎ) 오랜만에 다시 찾은 블루

babysavage.tistory.com

 

대학로 연극 - 행오버, 대학로 연극추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제가 결혼하기 전에는 참~~~으로 연극을 많이 보고 다녔단 말이죠 ㅎㅎㅎ(아재 말투) 근데 결혼하고 나서는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