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가볼만한곳

대학로 연극 - 행오버, 대학로 연극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아기맹수 2022. 6. 28.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제가 결혼하기 전에는 참~~~으로 연극을 많이 보고 다녔단 말이죠 ㅎㅎㅎ(아재 말투)

근데 결혼하고 나서는 연극을 본다 본다 해도 시간이 잘 안 돼서 보기 어려웠다 이 말입니다,, ㅠ

오랜만에 작정하고 연극을 보러 갔습니다 ㅎㅎ

 

행오버라는 연극이었는데요~ 사실 행오버는 영화로도 시리즈를 다 보았기 때문에 제목에서 느껴지는 왠지 모를 친밀함이 있었습니다.

위메프로 예매한 후, 원래는 닭꼬치를 먹고 연극을 보려고 했는데... 아직 안 나오셨나 봐요 ㅠㅠㅠ 힝

연극이 끝나고 먹어야 하나요.. 급한 대로 KFC 트위스터를 냠냠하고 연극을 보러 입성해봅니다 ㅎㅎ

 

 

('정극장'을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티켓도 한번 찍어주고~! 잉... A라인을 하고 싶었지만 인기가 터져서... 아쉽게도 C열.. ㅎㅎ 

그래도 좌석이 뒤로 갈수록 올라가 있는 형태여서 좋았습니다~

연극 행오버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극장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저는 원래 소극장을 좋아합니다(속삭)

저희가 거의 시간을 딱 맞춰서 들어간 상황이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착석은 끝나 있는 상태였으며, 조명도 어둡어둡~ ㅎㅎ

연극 행오버
연극 행오버

다들 잘 아시겠지만, 연극 중간에는 촬영이 금지되어있기 때문에, 핸드폰을 무음 또는 전원을 꺼두도록 합니다~

우리는 모두 매너인들이니까요~^^ (손목 워치 같은 경우에도 풀어두는 것을 권장드려요~)

제일 설레는 순간이군요~ㅎㅎ

자 이제 시작합니다~! 전 스포일러는 안 할 거예요~ 쉿~!

연극이 끝나고 배우분들과 인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신광희, 전세정, 주성훈, 이은혁, 이보라 배우님들 )

신광희, 전세정, 주성훈, 이은혁, 이보라 배우님들 연극 행오버
신광희, 전세정, 주성훈, 이은혁, 이보라 배우님들 
연극 행오버
연극 행오버

배우분들께서 친절하게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즈와 방향까지 잡아주시는 쎈스~! 

하 오랜만에 느끼는 이 대학로 연극 감성 너무도 즐겁네요 ㅎㅎㅎ 

극 중 모든 배우분들이 진지하게 연기해주시고 즐겁에 연기해주시고~ 관객과의 호흡을 맞춰가며 연기해주셔서 보는 내내 집중하면서 봤습니다~ 이래서 소극장 대학로 연극이 즐거운 거 아니겠습니까~

연극 행오버
연극 행오버
신광희, 전세정, 주성훈, 이은혁, 이보라 배우님들

연극 행오버연극 행오버
연극 행오버

저기 빨간 옷 입으신 신광희 배우분은 성량이 좋으셔서 검색해 봤더니, 사물놀이 장악 이쪽 분야에서 이력이 있으셔서 특이하다 생각하면서도, 자신만의 예술성을 잘 소화시키셨다는 생각이 들었고 정말 애정이 가는 캐릭터임이 느껴졌습니다~ ㅎㅎ 

그리고 키크신 가운데 주성훈 배우님도 검색해보니 연극을 시작하신 지 얼마 안 되셨더라고요~ 그렇지만 기간이 무색할 만큼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은혁 배우님도 연기가 아구 굿굿~!! (이분은 남폄이 자꾸 본인 친구닮았다고 ㅋㅋㅋㅋ)

 

모든 배우분들이 어쩜 이리도 매력적이고 이쁘신지~ ㅎㅎ 여자 배우분들은 미모 보고 뽑으시나 이런 생각도 들었네요 ㅎㅎ 전세정 이보라 배우님들에 폭팔적인 연기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이쁘신대 연기까지 ㄷㄷㄷㄷㄷ 

 

 

행오버는 실제 영화 내용이랑은 전혀 상관없고요~

살짝 정극(?) 도 들어간 연극입니다. 하지만 코믹 요소 또한 뺄 수 없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코믹적인 요소들이 더해집니다~ 

정극과 코믹 추리물을 함께 보고 싶으시다면 강추입니다~!

행오버를 보는 내내 몰입도가 좋았다는 점!!! ㅎㅎ

 

다음에는 또 뭘 볼까요 ㅎㅎ남편도 앞으로 자주 오자고 할 만큼 만족스러웠던 행오버였습니다~

 

배우분들과 함께 찍은 사진 투척!! ㅎㅎ (배우분들 표정이 너무 이쁘셔서 올립니다 ㅋㅋㅋㅋ ) 

연극행오버
연극행오버

 

[대학로 연극] 뷰티풀라이프~ 보고왔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부부라면, 결혼하고 싶은 연인이라면, 부모님과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리는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대학로 맛집 내가 좋아하는 멘야산다이메~!!!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멘야산다이메 리뷰입니다. 이 집은 제가 결혼하기 전부터 즐겨 찾던 일본 라멘집입니다. 이곳은 체

babysavage.tistory.com

 

 

[올리브영 추천템 6가지] 겨울수분크림, 앰플, 클렌징 오일, 온호프 핸드크림, 시린이 추천 치약,

안녕하세요~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추천 템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꾸준히 사용 중인 아이템들인데요~ 이미 유명템도 있고 제가 발견한 아이템들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