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내돈내산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싱싱한 갈치조림 맛집

by 아기맹수 2023. 1. 21.
728x90

오늘은 평택 원곡 만세로에 위치한 제주꽃한상에서 점심을 하고 왔습니다.

싱싱한 생선요리가 일품이었던 만세로 제주꽃한상으로 고고!! 원래는 갈치구이나 감치조림이 맛있는 곳인데 저는 가볍게 다른 식사메뉴를 먹고 왔습니다!!

 

 

('제주꽃한상'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경기 평택시 만세로 1681

매일 11:00 ~ 21:00 (16:00~17:00 브레이크 타임)

0507-1475-2007

주차는 가게 앞 공간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제주꽃한상에 방문한 건 평일 점심이었는데요... 주차장에 사람들이 꽤나 있네요..ㅋㅋㅋ 이때가 11시 30분쯤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은 걸 보니 뭔가 맛집인가 봅니다!!ㅎㅎ 

그럼 제주꽃한상으로 들어가 볼까요!!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손님들이 워낙 많아서 제주꽃한상 내부를 여기저기 찍지는 못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주꽃한상은 룸도 마련되어 있더군요 ㅎㅎ

주문을 해볼까요?ㅎㅎ 저희는 가볍게 일하다 먹으러 왔기 때문에... ㅎㅎ 고등어구이와 옥돔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제주꽃한상의 갈치 말고 다른 생선구이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ㅎ

 

메뉴를 주문하고 시달리면서 샐러드바 같은 곳에서 원하는 만큼 다른 반찬을 담아 올 수가 있습니다. 우와 종류가 진짜 많고 전부 싱싱한 느낌이 들더군요~ 제주꽃한상.. 어묵 볶음... 왜 이렇게 맛있니..ㅋㅋㅋㅋ  생선구이가 나오기 도전에 어묶볶음에 홀릭되어 버렸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보이시는 것처럼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는 제주꽃한상입니다. ㅎㅎ

그럼 주문한 고등어구이와 옥돔구이를 볼까요??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평택 원곡 만세로 제주꽃한상

참고로 맨 오른쪽사진이 옥돔구이인데... ㅋㅋㅋㅋ 저거 한 마리가 남았습니다. 그 정도로 전체적인 양인 많았습니다.

제주꽃한상은 반찬들도 맛있고 계속 가져다 먹을 수도 있고, 미역국도 샐러드바에 구비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마음에 쏙 드는 제주꽃한상입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먹을 것도 많고.. 아마 제주꽃한상에 오면 진짜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에 평택 갈치조림 및 제주 음식 맛집 제주꽃한상에서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고 든든한 기분 좋은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맛 ★★★★

가성비 ★★★

친절 ★★★★

주차★★★★★
인테리어 ★★★★

 

다른 맛집도 보고가세요~!

 

 

[평택 맛집] '신안왕소금구이' 솔직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신안왕소금구이'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이곳은 저와 남편이 둘다 애정하는 집인데요, 여기 점심특선

babysavage.tistory.com

 

[평택 카페] 평택 분위기 맛집 추천!!! 카페 무소~! / 평택 감성 카페 / 평택 데이트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카페 무소 리뷰입니다. 이 카페는 요즘 평택에서 핫한 카페라고 하더라고요~ 기존에 가

babysavage.tistory.com

 

[스시 명장] 평택 초밥 / 원곡 초밥 / 정갈한 초밥이 생각나는 날 / 점심회식 / 손님 접대 초밥 / 깔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스시명장 리뷰입니다. 오늘은 외근을 나왔다가 회사에서 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안 그래도 초밥이

babysavage.tistory.com

 

[평택 카페] 도대리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논밭뷰 카페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도대리 카페 리뷰입니다. 이사가 얼마 안남은 요즘.. 시간이 더디게 가는 느낌을 잊고자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