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뷰티

"천연오일 뭘 살까?" 고민된다면 JNC 발효 동백오일 리뷰

by 아기맹수 2022. 4. 2.
728x90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JNC 발효 동백오일 리뷰입니다~ 

 

비염과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환절기가 왔네요.ㅠㅠㅠㅠㅠㅠ

저는 천연오일을 사용한 지 꽤 오래되었어요~

 

원래 사용하던 아로마티카 장미 오일을 다 써서, 또 살까 다른 오일을 살까 하다.. 

이번에는 동백오일을 픽해볼까?? 하다 픽! 하게되었습니다~ 요즘 피부가 뒤집어져서 ㅠㅠㅠ (동백오일이 아토피나 트러블에 좋다고 해서 골랐어요 ㅋㅋㅋ)

먼저 동백오일  성분을 살펴볼까요??

화해 얍 출처 "JNC 발효 동백오일"

오직!!! 100% 동백오일로만 되어있네요~ㅎㅎㅎ 역시 맘에 듭니다~

JNC 발효 동백오일

질감을 보실까요?? 오일이지만 물같은 점성을 가지고 있어요~

 

JNC 발효 동백오일

손등에 한방울 떨어뜨려보았어요~ 

728x90

 

보이시나요??? ㅎㅎㅎ

색상도 투명합니다.~

사실 장미오일도 좋아서 또 구매할 테지만,,, 장미 오일은 화장품에 믹스해서 사용하기 불편했어요~

노란색이나 주황색이다 보니까 파운데이션이랑 섞었을때, 파데도 노래지고.. 얼굴도 노래지고 ㅠㅠㅠ

근데 동백오일은 투명색이라서 파데랑 믹스해서 사용하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손등에 떨어트린정도로 곳곳에 문질 문질 해줍니다~ㅎㅎㅎ

 

그리고 폼클렌징에도 3방울 정도 떨어트려서 클렌징을 하고있습니다.(촉촉하니 좋아요 ^^)

 

저는 동백오일만족 합니다. ㅎㅎㅎㅎ 다 써도 장미 오일이랑은 별도로 또 구매해서 사용해야겠어요~ ㅎㅎ

 

이상~ 매일매일 더 이뻐지고 싶은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JNC 발효 동백오일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우리 모두 건강하고 이쁜 피부가 되는 그날까지~!!

 

--만점 ★5개 기준

 

양 ★★★★★

유분 만족감 ★★★★★

가격 (인터넷 구매 기준) ★★★★

재구매 의사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