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뷰티

카카오메이커스 내돈내산 르퀼라야 퓨어원 로즈 100 에센스

by 아기맹수 2022. 4. 4.
728x90

안녕하세요~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메이커스] 르퀼라야 퓨어원 로즈 100 에센스 리뷰입니다~ (3개월 이상 사용한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저는 가끔 카카오메이커스를 뒤적거리다 괜찮은 제품을 반결하고는 하는데요, 최근 잘 사용하고 한통을 다 비운 제품이 있어서 추천 리뷰를 써볼까 해요~

 

 

아마도 카카오 메이커스 회원분들이라면 가끔 화장품을 볼 때 혹~! 하시는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ㅎㅎ저는 마침 뿌리는 미스트 형태에 스킨 같은 제품이 필요했답니다 ㅎㅎ

아마도 이 제품이 괜찮아 보이는데 궁금해서 검색하다 오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근데 제품 이름이 너무 어려워요 이퀄뭐시기!@%@#^$^ㅠㅠㅠ)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는 재구매할 겁니다 ㅎㅎ"

르퀼라야 퓨어원 로즈 100 에센스 르퀼라야 퓨어원 로즈 100 에센스
르퀼라야 퓨어원 로즈 100 에센스

지금부터 왜 재구 매각인지 설명을 드리자면~ 

아침저녁으로 씻고 나서 제일 먼저 이 제품을 뿌려줘요~ 근데 이 제품은 100% 로즈 원액이라 성분이 하나예요~

뿌릴 때는 과하지 않은 장미향이 은은히 퍼진답니다.

(참고로 이 제품에 장미향은 인공이 아닌 100% 다마스크 장미향이랍니다)

기분이 가 좋으면서 ㅎㅎㅎ 피부에 수분감도 채워지는 느낌이 나요~

 

 

그리고 분사 형태여서 얼굴 전체에 골고루 뿌려지는 게 참 좋아요~

그리고 나머지 로션을 발라주는데요~ 건조하다고 느끼는 날이나, 푸석거리는 날, 생리 시작해서 피부가 엉망인 날은 2~3번 더뿌리고 촵촵촵~! 말려주고를 반복해요. 이렇게 하고 나면 확실히 피부가 덜 땅기고 수분감이 건강하게 차오르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벌써 한통을 다 사용했습니다 ㅎㅎ

 

르퀼라야 퓨어원 로즈 100 에센스 르퀼라야 퓨어원 로즈 100 에센스
맨오른쪽은 공병입니다 ㅎㅎ

찐 애정이 느껴지시나요?? 그래서 한번 주문할 때 저는 1+1 했어요~

이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고 무엇보다 제품 성분이 맘에 듭니다~

그냥 "다마스크 장미꽃수 100%"

저는 이사 가자마자 재구매할 거예요 ㅎㅎㅎㅎ 성분도 좋고 향도 좋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에센스예요~ 

끈적임도 없고 수분감을 잘 채워주는 아이라서 더 손이 갑니다 ㅎㅎ

이 제품은 단점은 특별히 없는 것 같아요~ 

이상~ 매일매일 더 이뻐지고 싶은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르퀼라야 퓨어원 로즈 100 에센스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우리 모두 건강하고 이쁜 피부가 되는 그날까지~!!

 

--만점 ★5개 기준

 

양 ★★★★★

수분 만족감 ★★★★★

가격 (인터넷 구매 기준) ★★★★

향 ★★★★★

재구매 의사 있음.

 

 

 

화해1위 수분크림 추천 내돈내산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추천 스쿠알란 성분

일단 데 피부는 복함성이지만 티존을 제외하면 많이 건조한 편입니다. 특히 겨울에는 더 건조해집니다. 모두들 겨울에는 수분크림에 특히나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것 같습니다. 시중에 진짜 좋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정말 탈모 효과 효능 있을까?

얼마 전 비오틴이 모발 및 손발톱, 두피 건강에 중요한 성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날씨 때문인지 점점 머릿결이 푸석해지는 것 같고 영양제만으로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길래 남편과 함께

babysavage.tistory.com

 

내돈내산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3% 부작용, 정말 주름과 모공에 효과적일까?

잔주름과 모공에 꾸준히 써주면 좋다는 아이오페 레티놀! 아기맹수도 써봤습니다. 아이오페 레티놀은 0.1%, 0.2%, 0.3% 3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저는 가장 효과가 좋다는 아이오페 레티놀 0.3% 을 써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