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이삭토스트 신메뉴!! 레벨업 토스트 뿌심 (내돈내먹)

by 아기맹수 2022. 3. 15.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이삭토스트 신메뉴!! 레벨업 토스트 리뷰입니다~

며칠전에 남편이랑 운동하다 무리를 했는데 왼쪽 엉덩이 뼈(?) 고관절이라고 해야 하나요?
아파서 거동(?)이 불편한지라.... 요리를 하기 힘들더군요..ㅜㅜ (아기맹수 체면이 말이 아니네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요기요'를 눌렀습니다... (사실 딱히 땡기는 메뉴는 없었어요..)
그런데 들어가자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있는게 아니겠습니까?

저는 원래 먹던 음식을 먹는 스타일이여서 새로운 메뉴라해도 신중히 살펴본 후 시키는 st.

이삭토스트 신메뉴 4,000원 할인

제 눈을 자극 하는 4,000원 할인...(저만 자극이 되는 걸까요?)
괜히 조금이라도 아끼고 싶은 아기맹수입니다. 크르릉~
3/20일까지 라고하니, '요기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그래서 GET하게 되었다는 ㅋㅋㅋ 아주 신중하지 않나여??(뻔뻔)

 

이삭토스트 신메뉴 레벨업 토스트

토스트 비주얼이 맛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그래서 눌러보니 틴케이스 세트가 있어요.. 뭔가 아기자기한 것을 많이 주네요.. 근데.. 저는 필요가 없어서 레벨업 토스트 단품을 골랐습니다. 참고로 세트와 단품의 차이를 보여드릴게요~

레벨업 틴케이스 세트

아이가 있거나 소장용 틴케이스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괜찮을 것 같은 구성이네요~^^
저는 이삭토스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원픽 메뉴가 있는데요..

이삭토스트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저의 원픽 메뉴입니다. 저희 동네 이삭토스트는 13,000원 이상부터 배달이 가능해서 항상 음료를 추가로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만 알고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꿀 조합을 추천해드리자면... 키위주스 강추!!!

 

 

키위쥬스-남편이 그새 마셔버림...

자자~ 정리해볼까요?? 총 얼마가 나왔을까요?

요기요 결재창

보이시나요?? 배달요금이 3,000원 붙어서.. 16,400원이었는데 (토스트 먹는데 16,400원은 너무 비싸ㅜㅜ)
하지만 신메뉴 즉시 할인이 4,000원 들어갔습니다.
(저는 요기패스 고객입니다. 매달 4,900원을 정기 결제하면, 요기패스 고객은 5,000원 할인 2번 2,000원 할인 10번)
5,000원 할인 2번은 다 사용한 관계로 2,000원 할인이 들어가서 총 6,000원 할인이 되었습니다.
고로 저는 10,400원에 토스트 2개와 키위주스까지 마시게 되었습니다. (따봉)
배달음식을 한 달에 2~3번 정도만 드신다고 해도 요기패스를 하시면 이득같습니다.ㅎㅎ
광고 아닙니다ㅋㅋㅋㅋ 아직 광고 붙을 정도의 블로그가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한 솔직함)

그럼 배달 온 토스트를 보실까요??

레벨업 토스트레벨업 토스트
레벨업 토스트
레벨업 토스트이삭토스트

728x90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레벨업 토스트 : 데리야끼맛 + 포장마차에서 파는 토스트맛 + 소시지는 보급형 잔슨빌맛 =맛있음
(단짠단짠과 소시지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과 양배추에 버무려진 소스가 조화를 잘 이룬다.)
양도 푸짐합니다. (여성분들에게는 많을 수 있습니다.)
--만점 ★5개 기준

맛 ★★★★
식감 ★★★★★
양 ★★★★★
가격(양대 비)★★★★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 피자가 당기지만 피자는 부담스러운 날 가격도 양도 만족 가능한 메뉴(아기맹수 이삭토스트 원픽메뉴)
--만점 ★5개 기준

맛 ★★★★★
식감 ★★★
양 ★★★★★
가격(양대 비) ★★★★

그리고 꼭 이삭토스트를 키위주스와 함께 드셔 보세요~!! 토스트의 풍미와 키위주스의 상큼함이 쿵짝쿵짝~!
이상~ 이삭토스트 신메뉴 레벨업 토스트를 맛본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토스트 비교] 에그셀런트 (eggcellent) VS 테그 42 내돈내먹 리뷰~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에그셀런트 (eggcellent) VS 태그 42 리뷰입니다~ 우연히 이틀에 걸쳐서 두 브랜드의 기본형 토스트를 먹어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