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토스트 비교] 에그셀런트 (eggcellent) VS 테그 42 내돈내먹 리뷰~

by 아기맹수 2022. 4. 6.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에그셀런트 (eggcellent) VS 태그 42 리뷰입니다~

 

우연히 이틀에 걸쳐서 두 브랜드의 기본형 토스트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사실 어제 친구네 집에서 먹었던 에그셀런트가 너무 생각나서 ㅋㅋㅋ 동네를 뒤져봤는데 저희 동네에는 태그 42만 잡히더라고요~ ㅠㅠㅠ ㅋㅋㅋㅋㅋ)

 

빠르게 리뷰 들어가 볼게요~ 

먼저 두 브랜드의 어떤 제품을 먹었는지 보여드릴게요~

에그셀런트 더블베이컨햄 세트 / 오리지널 세트

에그셀런트 토스트 옴뇸뇸뇸 맛있어요~ 아시겠지만 부드럽고 꼬소한 식빵 속에 부드러운 달걀 오믈렛~ 그리고 치즈의 짭쪼름함과 특제소스의 풍미까지 ~~ 크으으으으 ㅋㅋㅋ 또 먹고 싶다고요!! 커피는 또 왜 이렇게 맛있어요?? 에그셀런트 커피가 맛있습니다? 커피가 분위기 좋은 비싼 카페보다도 맛있어요~ 살짝 연한 느낌이 있으니 찐하게 드시는 분은 샷 추가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에그셀런트 실사 보시죠~

 

그리고 베이컨이 있었던 더블베이컨햄 토스트는 초반 베이컨에 맛이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근데 속으로 들어가면 얇게 슬라이스 된 햄들이 있는데, 햄도 맛있지만 초반 베이컨이 자꾸 생각납니다 ㅎㅎㅎ 다 베이컨으로 들어가면 더 비싸지겠죠??ㅜㅜ ㅋㅋ

포장된 에그셀런트
에그셀런트 더블베이컨햄 (왼쪽) / 오리지널 (오른쪽)

 

 

 

 

 

자~ 그럼 다음은 테그 42를 살펴볼까요??ㅎㅎ

어떤 제품을 주문했는지 보여드릴게요~

테그42 에그플레인 토스트

가격대는 두 브랜드가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는 같은 제품이지만 하나는 로메인(청상추)을 빼고 시켰어요~ 

(아기맹수가 야채를 좋아는 하는데 청상추가 토스트와 만났을 때 향이 별로였어요 ㅠㅠㅠ 마치... 쌀국수에 넣어먹는 고수 같다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그42 토스트도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퐁신퐁신한 오믈렛이 들어가는 건 똑같아요~ 하지만 다른 점은 메뉴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플레인이라는 단어 때문인 가요?? (요구르트 맛이 나는 건 x) 좀 더 달달합니다.

 

근데 이 달달하다는 게 대책 없이 "달다~" 이런 느낌은 아니고요~ 우와 감칠맛을 더해줄 달달함 이랄까요? 뭐랄까 되게 고급진 연유 느낌이랄까요??ㅋㅋㅋ  아기맹수는 참고로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아재 감성입니다(국밥 편 참고 ㅋㅋㅋㅋㅋ) 그런 제 입맛에도 맛있게 느껴지는 달달함과 감칠맛이었어요~ 그리고 매콤 할 수 있는 칠리 소스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전~~~ 혀 걱정하지 마세요 하나도 단언컨대, 하나도 안 매워요!!!!

 

왜냐고요?? 저희 남편이 맵찔이인데 매운 소스가 들어갔다는 거 자체를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모를 거예요)

그리고 저기 오는 치킨 조각은 그냥 용가리예요 ㅋㅋㅋ 아시죠??ㅎㅎ

 

그럼 역시 실사판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ㅎㅎ

728x90

테그42 에그플레인 토스트

저의 총평은!!! 

딱히 두 브랜드의 맛에 선호도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지만 저는 테그 42가 좀 더 제입에 맞았어요~

(근데 솔직히 비교불가예요 ㅠㅠㅠ 둘 다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은 맘 ㅋㅋㅋㅋ)

근데 저희 남편은 둘 다 맛있어서ㅋㅋㅋㅋㅋㅋ 이삭토스트 망하는 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우리는 알자나요?? 이삭토스트는 이삭토스트 만에 맛이 있다는 걸??ㅎㅎ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은 "맛쟁이" 일 테니까요~ ㅎㅎㅎ

우리 모두 신중한 결정을 해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자고요~!!

 

(추가 팁 : 데크 42 커피도 맛있지만 커피는 그래도.... 에그셀런트가 더 맛있어요...)

 

 

이상~ 에그셀런트 (eggcellent) VS 테그 42 비교 리뷰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테그42!! 이탈리안 레드페퍼로니 & 더블치즈베이컨 토스트 뿌심 (내돈내먹)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테그42 리뷰입니다~ 요즘 이사 준비로 인해 정신이 없는 저희 집은 진짜 전쟁터입니다. ㅎㅎㅎ 전쟁터

babysavage.tistory.com

 

 

[쉬즈베이글] 콰트로 핫 치킨 플러스 토스트 + 콰트로 햄 MVP 토스트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쉬즈베이글 리뷰입니다~ 오늘은 너무너무 토스트가 당겼습니다ㅎㅎ 왜냐하면 전날 자기 전에... 유튜

babysavage.tistory.com

 

이삭토스트 신메뉴!! 레벨업 토스트 뿌심 (내돈내먹)

안녕하세요. 아기맹수 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이삭토스트 신메뉴!! 레벨업 토스트 리뷰입니다~ 며칠전에 남편이랑 운동하다 무리를 했는데 왼쪽 엉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