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평택 독도횟집 - 대한독도 횟집, 대방어회 추천, 횟집 추천, 안중횟집, 평택 청북횟집, 대방어 효능및 부작용, 연말회식 장소 추천, 평택 독도횟집주차

by 아기맹수 2022. 12. 23.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오늘은 평택에 위치한 평택 독도횟집 리뷰입니다. 

 

('평택 독도횟집' 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현로서9길 181

매일 11:00-24:00

031-684-4497

가게앞에 주차 장소가 마련되어있습니다.

 

평택 독도횟집
평택 독도횟집

와~ 어제 먹었던 신선함을 바로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침을 삼키며 글을 쓰네요 ㅎㅎㅎ진짜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ㅋㅋㅋ점심때 회를 먹으러 갔는데요.... 점심 송년회였습니다.ㅎㅎㅎ회사에서 먹으니 맘껏 먹었다죠??ㅎㅎ 저희의 주문 내역 부터 보여드려야 겠네요~

평택 독도횟집
평택 독도횟집

진짜 맛있었습니다. 너무 오래 시간을 끌 수가없어서 사진을 후딱후딱 찍느라고 정신이 없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택 독도횟집평택 독도횟집
평택 독도횟집

우선 독도회정식부터 먹어볼까요??ㅋㅋㅋ

평택 독도횟집평택 독도횟집
평택 독도횟집

WOW 그리고 평택 독도횟집은 와사비가 자기 몫을 톡톡하게 한답니다. (와사비 본연에 알싸함을 잘 가지고 있습니다.) 또 회도 신선하고 비리지 않았습니다. 고등어 구이 또한.. 살이 실하고 바삭하게 잘 구워 주셨더군요 ㅎㅎㅎ 근데 여기서 배를 채우면 안됩니다. ㅋㅋ

저에겐... 대방어회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그럼 회를 한점씩 남겨둔 상황에서 접시를 치우고 대방어를 받아볼까요?

 

 

평택 독도횟집평택 독도횟집
평택 독도횟집 대방어

보기만해도 침이꼴깍!!!  역시 대방어는 김에 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매운탕도 계속계속 들어가네요...ㅋㅋ 아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매운탕 국물이 자꾸생각납니다...ㅠㅠ

저희는 대방어는 좀 두툼하게 썰어달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만족할 만큼 두툼하게 썰어주셨습니다.

(참고로 대방어를 맛있게 먹는 방법중 하나이죠!!! )

대방어 가격은 가게에 별도 문의를 해보셔야 합니다. 저희는 사진에 대방어를 두접시 받았습니다.

 

그리고 저희 테이블에 임플란트를 하고계신분이 계서서 일부는 정말 얇게 썰어달라고도 요청드렸는데 정말 얇게 썰려서 나온것도 있었습니다. (요구사항을 잘들어주시네요 ㅋㅋ)

진짜 비리지도 않고 싱싱한 대방어를 입에 넣었는데 기름진 대방어의 꼬소한 살이 입안가득~!

으아!!! 또먹고싶었고... 솔직히 집에 포장해오고 싶었어요 ㅠㅠㅠ

아이.. 생각나... ㅠㅠ 겨울하면 진짜 대방어입니다.

지금이 대방어가 가장 맛있는 시기 입니다. 지금이 딱!! 대방어 철입니다. (12월 중순에서 1월)

대방어는 어설프게 추운날 말고.. 엄청 추운때가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잠깐 대방어가 어디에 좋은지 살펴볼까요??

 

1. 두뇌 발달 - DHA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아이들이나 청소년의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될 뿐만아니라 성인의 뇌세포를 재활성화 시켜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2. 피로 회복 - 많은 사람들이 즐겨마시는 자양강장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간세포를 활성화 시킬 뿐만 아니라 간 기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체내에 있는 좋지 않은 성분들을 걸러주는 기능이 강화되어 피로 회복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3. 혈관 건강 - 대부분의 생선이 그러하듯 불포화지방산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우리 몸의 혈관 속에 들어있는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어주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4. 면역력 증가, 뼈 건강 - 방어의 눈 부근에는 면역력에 좋다고 알려져있는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는데 식품섭취가 어려워 직접적으로 햇빛을 쬐어주어야만 얻을 수 있는 영양소로도 알려져있습니다. 비타민D는 칼슘이 체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양소이기도 해서 뼈 건강에도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대방어 부작용

 

하지만 모든 음식이 그러하듯 대방어에도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부작용과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겨울철 제철 생선으로

알려져있다보니 제철 기간동안 집중적으로 섭취하려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음식입니다. 하지만 다른 생선에 비해

지방층이 두터워 많은 기름이 있다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불포화지방산으로 이루어져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과다섭취하는 것이 몸에 좋기만 한 것은 절대 아닙니다. 한번에 너무 많이 먹을 경우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고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적정량을 준수하여 드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대방어 효능으로 알려진 대부분의 영양소는 방어의 머리에 집중적으로 들어있으며 가마살 부분에도 소량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부드럽다는 이유로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뱃살부분은 되려 지방층만 존재한다고 하니 올 겨울 방어를 드실 때에는 영양도 챙기면서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부위를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설사를 해도 좋으니.. 자주 먹고 싶은 대방어 입니다....ㅋㅋㅋㅋㅋ

나중에 남편 꼬셔서 올 겨울이 가기전에 한번 더 가야겠습니다!!!

이대로 방어를 한번 먹고 끝낼 수는 없습니다. (야심)

 

이상 평택 독도횟집에서 사나운 아기 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고 또 맛있는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맛 ★★★★

가성비 ★★

친절 ★★★★

주차★★★★★
인테리어 ★★★

 

 

 

 

[평택 맛집] 79네 수육국밥과 철판~ 내돈내먹 솔직 리뷰! / 평택 국밥 맛집 / 평택 소사벌 맛집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국밥충 아기맹수의 추천 국밥집입니다. (경기 평택시 비전5로 20-25 1층 (구.가리헌갈비탕)) 24시간 영업 연중무

babysavage.tistory.com

 

겨울철 피부관리 5가지-겨울 여드름, 여드름흉터, 여드름 겨울철 관리, 겨울철 보습관리, 겨울 피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올해 겨울은 가장 춥게 느껴지는 건 저뿐인가요... 그래서인지 피부도 적응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귀찮아서 잠시 소홀했더니.. 트러블이 올라오네요..ㅠ 다시금

babysavage.tistory.com

 

겨울철 우울감 극복에 좋은 5가지 방법-겨울에 이유없이 우울하다면?, 겨울철 우울증, 계절성우

안녕하세요. 아기 맹수입니다. 아기 맹수는 겨울마다 텐션도 기분도 모든 게 다운됩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예전에 한창 회사생활을 힘들게 하던 시절 겨울마다 너무 기분이 우울해서 "

babysavag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