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의 모든 것/맛집

[평택 맛집] 79네 수육국밥과 철판~ 내돈내먹 솔직 리뷰! / 평택 국밥 맛집 / 평택 소사벌 맛집

by 아기맹수 2022. 10. 4.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맹수입니다.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국밥충 아기맹수의 추천 국밥집입니다.

 

(경기 평택시 비전5로 20-25 1층 (구.가리헌갈비탕))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매일 00:00~24:00

031-652-6660

 

 

 

사실 "국밥집이 거기서 거기 아니야??"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보통의 국밥집에서는 고기에서 찐한.. 고기향이 나기 마련이죠.. 저도 프로국밥러로서 그냥 먹는 편이긴 하지만 냄새가 안난다면?  더 땡큐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국밥집은 체인점이라 어느 곳에서든 드실 수 있긴합니다. (그래서 더 편리해요~ㅎㅎㅎ)

 

 

오늘같이 차가운 바람이 스치는 날이면 국밥과 함께 생각나는 반주 아니겠습니까~ (크으~   아재.st)

자 그럼 빠르게 소개해드릴게요~~최근에 갔었던 평택 소사벌 79네 수육국밥과철판 입니다. 

24시간 운영이라서 남편이랑 새벽에도 가서 뜨끈~한 국물을 여유있게 즐겼던 곳이었는데...

코로나가 창궐(?) 한 이후에는 그때그때 변경되는 영업시간에 맞춰서 운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이 집을 갈때

일부러.. 식사시간을 피해서 간답니다. 식사 타임이 되면.. 사람이 너무 많아요 ㅠㅠ

그래서 이 날도 아.점을 먹고 4시정도쯤 방문했습니다~ 

 

내부 분위기 입니다~ 깔끔한 편이고~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는 흔적을 여기저기서 볼 수 있습니다.(맛집이라는 뜻ㅋㅋ)

아래 반찬을 보시면 주황색 뚜껑에 담겨있는 소스가 있는데요.. 저는 이 소스때문에 이 집을 애정합니다.

저 소스는 매운 소스에요~ 저는 항상 숟가락 한수저 정도를 넣는것 같아요~ (츄릅)

79네수육국밥과철판 반찬

그럼 주문을 해봅니다ㅎㅎ

저희 부부는 무조건 수육국밥 2인 입니다~ㅎㅎㅎㅎㅎ

나왔네요 ㅎㅎㅎㅎ 으아.... 매운 소스를 넣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맵지 않은 다데기가 조금씩 들어가있기 때문에 부추를 넣고 휘적 휘적 하다보면 색이 바뀐답니다 ㅎㅎ

79네수육국밥과철판

갓 나온~ 보글보글 국밥

부추 넣고 쉐이킷~

매운소스 넣고, 새우젓 넣고, 부추 가득 넣고, 후추 뿌리고~~~ 소주가 땡기네요(참고로 아기맹수는 맥주파입니다.)

괜히 남편한테 ㅋㅋㅋㅋㅋ 소주를 시키라는 허세를 부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

728x90

수육과 김치

79네수육국밥과철판의 고기는 살코기라고해야하나요?? 그런 부위들이 얇게 썰려서 나온 느낌으로 돼지껍데기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저는 이부분이 굉장히 맘에 듭니다만 ㅎㅎㅎ 그래서 잡내가 안나는거 같아요)

 

고기 몇점에 새우젓을 "콕" 찍어서 겉절이를 얻어서 한입 먹으면... 하아~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랄까요

아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행복하군요....ㅋㅋㅋㅋㅋㅋ

입에 넣고 오물오물 먹다 국물을 한수저 먹으면 속을 훑어내리는 그 기분...(참고로 이 타이밍에... 남편은...

"내가 아저씨랑결혼을 했나" 라며 신기해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고기를 씹고 즐기고 맛보다 밥을 말아줍니다!!!!

그럼 살짝 식어있던 국물이 따뜻한 밥으로 인해 국물에 다시 뜨~끈해 집니다. (프로국밥러답죠?)

청량고추 푹 찍어서 옴뇸뇸뇸 쭈왑쭈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로 혀를 혼내주고, 그럼 그때부터 그냥 깍뚜기로

아주 혼쭐을 내주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밥먹을때 바쁘니까

말걸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쭐이 난 국밥 사진 들어 갑니다 ㅎㅎㅎㅎ

 

이제 도저히 못먹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인 것 같아요...더 먹으라고 하지마세요....

.

.

.

.

.

혼쭐이 난 국밥

엣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밥에 진심인 아기맹수 입니다.

 

이상 79네수육국밥과철판 사나운 아기맹수의 사납지 않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ㅎㅎ

방문하게 되신다면 맛있는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만점 ★5개 기준 (소사벌점 기준)

 

주차 ★★

인테리어 ★★★

맛 ★★★★★

가성비 ★★★★★

728x90

댓글